로그인

네이버 아이디 로그인
간편회원은 볼 수 없습니다.
회원정보를 입력해주세요.

회원정보 수정

뉴스 및 언론보도

[농업경제신문] ‘빌라몰’ 투명한 정보들로 신축빌라 중개를 제공해

  • 빌라몰,신축빌라,신축빌라분양,신축빌라매매,빌라,빌라분양,빌라매매

[농업경제신문 임해정 기자] 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을 뜻하는 ‘소확행’이나 현재의 행복을 중요하게 여기며 생활하는 ‘욜로족’ 등 현대인들은 본인의 행복도를 가장 우선시 여기는 이들이 많다. 이러한 가치관으로 살아가는 사람들의 경우 더욱 집을 중요하게 여기는 경향이 두드러지는데, 이는 집이 학업이나 업무를 마치고 대부분의 시간을 보내며, 휴식을 취하는 공간이기 때문이다.

 


주거공간에 관심을 갖는 이들 사이에서는 최근 신축빌라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신축빌라는본인이 희망하는 대로 구조를 변경하기가 아파트에 비해 용이하며 복층으로 지어진 경우가 많기 때문에 영화를 보는 공간으로 꾸미거나업무를 위한 공간, 게임을 즐기는 공간으로 꾸미는 등 본인의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공간을 조성하기 용이하기때문이다.
 


만약 최상층에 위치할 경우 다락방까지 포함하고 있는데, 다락방 또한아이를 위한 공간으로 꾸미기 아주 좋다.



또한, 동일한 평수의 아파트에 비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하고관리비까지 저렴해 인기를 끌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신축빌라중개업체 ‘빌라몰’이 정직한 정보와 믿을 수 있는 투명한중개서비스를 제공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해당 업체는 수요자가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상담을 받을 수 있도록 150여명의 지역별 전문 담당자가 항시 대기중에 있다. 방문하는 수요자에게는 요구사항이나 예산을 토대로 맞춤형 컨설팅과 함께 무료빌라투어서비스가 제공된다.
 


또한, 운영중인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인천시나 수도권 인근에 위치한 신축빌라의 시세들을 공유하고 있다.



빌라몰이 제공 중인 정보에 따르면 영등포구 지역 신축빌라 시세는 전용면적 26~53(3욕실1~2)를 기준으로 신길동과 영등포동 신축빌라 분양은 32~36대림동 신축빌라 분양과 양평동 신축빌라 매매는 2 7~3 4천에 진행된다.

 

 

 

기사원문 : https://cnews.thekpm.com/view.php?ud=20210823161617566242ef4e12e4_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