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네이버 아이디 로그인
간편회원은 볼 수 없습니다.
회원정보를 입력해주세요.

회원정보 수정

뉴스 및 언론보도

[이투뉴스] 빌라몰, 신축빌라 거래 시 주의해야 할 사항 전달

  • 빌라몰,신축빌라,신축빌라분양,신축빌라매매,빌라,빌라분양,빌라매매

복층빌라는 통상적으로 아이를 키우는 부부들이 선호하는 경향이 짙다. 서비스면적으로 부여되는 복층 공간을 영화를 보거나 독서를 즐기는 등 아이를 위한 공간으로 조성하거나 취미를 위한 공간들로 조성할 수 있기 때문이다.
 


이러한 가운데, 신축빌라 중개업체 ‘빌라몰’의 이승일 대표가 신축빌라 수요자들을 위해 거래 시 주의사항들을 알려왔다. 



이승일 대표는 “신축빌라 매매량의 증가 추이는 해를 거듭할수록 가파르게 상승하고 있는데, 업체들의 과도한 경쟁으로 인해 피해를 입는 수요자들도 매년 늘어나고 있다.”라며 “끊임없이 피해자를 만들어낸 허위매물과 미끼매물이 대표적인 사례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허위매물이나 미끼매물은 모두 시세보다 저렴한 가격대로 매매 게시글을 올려 수요자들의 방문을 유도하는 수법이다.”라며 “믿을만한 업체를 통해 거래를 진행해야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족스러운 보금자리 마련이 가능하다.”라고 조언했다.



한편 수요자들을 위해 조언을 건네온 신축빌라 분양업체 ‘빌라몰’은 정직한 정보와 믿을 수 있는 투명한 중개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수요자가 시간과 장소에 구애를 받지 않고 상담을 받을 수 있도록 150여명의 지역별 전문 담당자가 항시 대기 중에 있으며, 수요자가 신축빌라 매매나 빌라전세 계약 체결 시 피해를 입지 않도록 신축빌라 시세를 알려왔다.



빌라몰이 공개한 매매표에 따르면 구로구 지역 신축빌라 시세는 전용면적 33~60㎡(방3욕실1~2)를 기준으로 개봉동 신축빌라 매매와 고척동 신축빌라 분양과 오류동, 구로동 신축빌라 매매는 2억1천~3억1천에 거래된다.

 

 

 

기사원문 : http://www.e2news.com/news/articleView.html?idxno=2353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