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네이버 아이디 로그인
간편회원은 볼 수 없습니다.
회원정보를 입력해주세요.

회원정보 수정

뉴스 및 언론보도

[농업경제신문] 빌라몰, 맞춤형 신축빌라 컨설팅으로 이용만족도 높여

  • 빌라몰,신축빌라,신축빌라분양,신축빌라매매,빌라,빌라분양,빌라매매

[농업경제신문 임해정 기자]
신축빌라는 과거 구옥빌라들의 단점들을 모두 개선함과 동시에 쾌적한 환경을 지녀 인기를 끌고 있다. 거주자들이 불편함을 호소했던 주차문제를 해결했고 주거품질을 위해 무인택배함이나 엘리베이터를 비롯 CCTV, 중앙 출입문의 잠금장치 등을 설치하고 있다.



또, 획일화되어 건축되는 아파트와 달리 다채로운 구조를 지녔다. 최상층에 위치한 곳들은 복층 구조로 지어진 곳들도 흔히 찾아볼 수 있고, 넓은테라스를 보유하는 등 각종 서비스 공간을 제공하고 있다.
 


이 같은 장점들로 신축빌라 거래량은 매년 증가세를 유지하고 있는데, 일부비양심적인 업체들로 인한 피해사례들이 증가해 주의가 당부된다.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선 다년간 운영되어온업체를 통해 계약을 체결해야 한다.



이러한 가운데, 신축빌라분양 전문업체 ‘빌라몰’이 다년간의 실매물 중개로 수요자들사이에서 호평을 받고 있다.
 


빌라몰은 수요자가 시간과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상담을 받을 수 있도록 150여명의 지역별 전문 담당자가 항시 대기 중에 있으며, 24시간 연중무휴로 정직하고 투명한 정보를 바탕으로 중개서비스를 제공한다.
 


방문하는 이들의 요구사항이나 희망사항 등을 토대로 맞춤형 컨설팅을 통해 중개를 제공하고 있으며, 보다 다양한 현장을 둘러볼 수 있도록 돕고자 무료빌라투어서비스를제공하여 수요자들의 이용만족도가 높다.
 


다년간의 수요자 중심의 서비스로 빌라몰은 2020 소비자가 뽑은 소비자만족 대상 주택분양부문에 선정된 바 있다. 또한 빌라몰은 운영 중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인천 및 수도권 인근 신축빌라의 시세를 주기적으로 공유하고 있다.
 


빌라몰이 공개한 정보에 따르면 은평구 지역 신축빌라 시세는 갈현동과 구산동 신축빌라 매매와 불광동수색동과 응암동 현장이 18~41천 사이에서 거래된다녹번동과대조동 신축빌라 매매는 25~38역촌동과 신사동신축빌라 분양은 24~45천에 거래가 이뤄진다.

 

 

 

기사원문 : https://cnews.thekpm.com/view.php?ud=20210826171401746942ef4e12e4_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