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네이버 아이디 로그인
간편회원은 볼 수 없습니다.
회원정보를 입력해주세요.

회원정보 수정

뉴스 및 언론보도

[IT비즈뉴스] 빌라몰, 시세 정보 공유로 투명한 신축빌라 중개서비스 제공해

  • 빌라몰,신축빌라,신축빌라분양,신축빌라매매,빌라,빌라분양,빌라매매

일상에서 느낄 수 있는 작지만 확실하게 실현 가능한 행복을 뜻하는 ‘소확행’이나 현재의 행복을 중요하게 여기며 생활하는 ‘욜로족’ 등 최근에는 개인의 행복도를 중요시 여기는 라이프스타일이 선호되고 있다.
 


이 때문에 학업이나 업무를 마친 뒤 대부분의 시간을 보내게 되는 주거공간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있다. 우수한 주거품질을 지닌 곳에서 거주하기를 희망하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는데, 각종 주거지들 중 신축빌라들은 우수한 주거품질을 지녀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최근 지어진 신축빌라는 커뮤니티 시설을 통해 헬스장이나 골프연습장, 창고공간 등 입주민을 위한 공간들을 포함하고 있으며, 일률적으로 지어지는 아파트와는 달리 복층 구조를 비롯한 각종 구조들과, 건축주와 협의를 통해 가벽을 허물거나 구조 변경할 수 있어 본인이 희망하는 공간을 연출하기가 용이하다.
 


이와 같은 장점들로 인해 최근 신축빌라 매매나 빌라전세에 대한 수요는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는 추세다. 다만, 거래량이 증가하는 만큼이나 신축빌라 매매나 전세 계약으로 인한 피해들도 증가하고 있어 주의가 당부된다. 안전하게 입주를 진행하기 위해선 다년간 운영되어온 곳을 통해 전문가와 함께 계약을 진행해야 한다.



이러한 가운데, 신축빌라 중개업체 ‘빌라몰’이 수요자들을 위해 정직한 정보와 시세를 바탕으로 믿을 수 있는 투명한 중개서비스를 제공해 호평 받고 있다.
 


해당 업체는 수요자가 시간과 장소에 구애를 받지 않고 상담을 받을 수 있도록 150여명의 지역별 전문 담당자가 항시 대기 중에 있으며, 24시간 365일 연중무휴로 상담을 제공하여 수요자들이 희망하는 매물들을 알선할 수 있다.



방문하는 수요자에게는 예산이나 희망사항에 따라 1:1 맞춤컨설팅을 비롯한 무료빌라 투어서비스가 제공된다. 또, 운영 중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인천 및 수도권 인근 신축빌라의 시세정보들을 공유하고 있다.
 


빌라몰이 제공 중인 정보에 따르면 인천시 서구 석남동, 검암동 신축빌라 매매는 1억8천~2억7천만 원에 거래되고 있다.

 

 

 

기사원문 : https://www.itbiznews.com/news/articleView.html?idxno=468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