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네이버 아이디 로그인
간편회원은 볼 수 없습니다.
회원정보를 입력해주세요.

회원정보 수정

뉴스 및 언론보도

[한국목재신문] ‘빌라몰’ 복층 구조의 신축빌라 장·단점 알려

  • 2021-08-30 16:33:08
  • 16
  • 신축빌라,신축빌라분양,신축빌라매매,빌라,빌라분양,빌라매매

최근 지어지는 신축빌라들은 복층 구조를 채택하여, 젊은 세대들을 중심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데, 거주 중인 이들은 획일화된 아파트와 달리 개성이 있는 주거공간으로 연출이 가능하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또한 아파트의 전세자금 수준으로 입주가 가능한 것으로 알려졌는데, 복층빌라로 입주를 희망하고 있는 이들을 위해 신축빌라 중개업체 ‘빌라몰’이 복층 빌라의 장단점을 알려왔다. 

이승일 대표는 “복층 구조로 지어지는 곳들은 높은 층고를 자랑해 기존 주거지 대비 우수한 개방감을 느낄 수 있고, 큰 창이 배치되어 채광이 매우 우수하다. 크기 때문에 채광이 좋은 것이 장점”이라며 “서비스 면적이 제공된다는 점도 장점이라 할 수 있는데, 젊은 세대들은 이 공간을 복층 공간을 영화를 보는 곳으로 조성하거나 아이를 위한 공간으로 연출하는 등 본인의 용도에 따라 연출하기가 쉽다”고 설명했다.

이어 “복층 구조의 단점으로는 1층에서 떨어진 공간인 만큼 추가적으로 냉난방비용이 별도로 발생한다는 점이 대표적인 단점 중 하나”라며 “만약 복층 공간에 냉난방시설이 설치되지 않은 곳들은 과도한 비용이 청구될 수 있고, 복층 구조는 층고가 높은 만큼 천장에 위치한 조명은 교체가 어렵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수요자들을 위해 조언을 건네온 신축빌라 분양업체 ‘빌라몰’은 정직한 정보와 믿을 수 있는 투명한 중개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방문하는 수요자들의 요구사항이나 예산에 따라 맞춤형 컨설팅을 제공하고 있으며, 무료빌라투어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더불어 수요자가 신축빌라 매매나 빌라전세 계약 체결 시 피해를 입지 않도록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주기적으로 인천 및 수도권 인근 신축빌라의 시세들을 공유하고 있다.

빌라몰이 제공 중인 정보에 따르면 도봉구와 강북구 신축빌라 매매는 2억~4억9천에 이뤄지고 있으며, 고양시 덕양구 내유동, 관산동 신축빌라 매매는 1억4천~2억1천에 거래되고 있다. 파주 신축빌라 시세는 상지석동, 동패동, 금촌 신축빌라 분양은 1억7천~2억5천에 거래되고 있다. 

 

 

 

기사원문 : http://www.woodkorea.co.kr/news/articleView.html?idxno=54208

 

댓글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