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네이버 아이디 로그인
간편회원은 볼 수 없습니다.
회원정보를 입력해주세요.

회원정보 수정

뉴스 및 언론보도

[농업경제신문] ‘빌라몰’ 각종 신축빌라 중개서비스로 수요자들을 도와

  • 2021-09-02 08:03:20
  • 18
  • 신축빌라,신축빌라분양,신축빌라매매,빌라,빌라분양,빌라매매

[농업경제신문 임해정 기자]

신축빌라들은 우수한 주거품질을 자랑하여 부동산 시장에서 수요가 늘어나고 있다. 근래에 지어지는 곳들은 입주민들의 편의를 위해 엘리베이터나 넉넉한 주차 공간과 무인택배함, 커뮤니티시설 등 다양한 시설을 포함하고 있다.



복층빌라부터 알파룸 등 다채로운 구조를 도입하고 있으며, 준공을 완료하기에앞서 건축주와 협의를 통해 구조나 자재 등을 변경하기가 용이하다. 또, 매물들을 직접 눈으로 확인한 이후 입주를 선택할 수 있기 때문에 본인이 선호하는 주거공간을 찾기도 용이하다는 평이다.



이 같은 장점들로 신축빌라는 매년 거래량이 늘어나고 있지만, 피해사례들도함께 증가하고 있어 주의가 요구된다. 안전하게 거래를 진행하기 위해선 다년간 운영된 곳을 찾아 계약을체결해야 한다.



이러한 가운데, 신축빌라 분양 전문업체 ‘빌라몰’이 수요자들을 위해 다양한 중개서비스를 제공해 눈길을 끈다.



해당 업체는 150여명의 지역별 신축빌라 전문가가 활동 중인 곳으로, 직접 확인한실매물만을 중개하고 있다. 365일 24시간 분양과 관련한상담을 진행하여 수요자들이 안전한 매매를 진행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방문하는 수요자의 예산이나 희망사항을 토대로 1:1 고객 맞춤 상담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수요자들이보다 다양한 현장을 둘러본 뒤 입주를 결정할 수 있도록 무료 빌라투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와 같은 서비스는 수요자들 다수의 호평을 받아 빌라몰은 2020 소비자가 뽑은 소비자만족 대상 주택분양부문에 선정된 바 있다. 또, 운영 중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인천 및 수도권 전 지역의시세를 제공하고 있다.
 


빌라몰이 공개한 자료에 따르면 광명시 지역 신축빌라 시세는 전용면적 40~86(3욕실1~2)를 기준으로 광명동 신축빌라 매매와 철산동 신축빌라 분양은 19~37천에 거래되고있다시흥시와 안산시 신축빌라 매매는 1~29천에 거래가 진행되고 있다.

 

 

 

기사원문 : https://cnews.thekpm.com/view.php?ud=20210901152603515242ef4e12e4_17

 

댓글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