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네이버 아이디 로그인
간편회원은 볼 수 없습니다.
회원정보를 입력해주세요.

회원정보 수정

뉴스 및 언론보도

[한국목재신문] ‘빌라몰’ 신축빌라 전문가들이 직접 확인한 매물만 제공해

  • 2021-09-03 08:53:21
  • 18
  • 신축빌라,신축빌라분양,신축빌라매매,빌라,빌라분양,빌라매매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신축빌라는 아파트에 비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시세가 형성되어 있고 다양한 항목에서 관리비가 발생하는 아파트와 달리 작은 비용의 관리비가 청구되며, 기본옵션으로 오븐이나 냉장고 등 가전제품들을 제공한다.



이처럼 최근 지어지고 있는 신축빌라들은 다양한 장점들을 보유하여 거래량이 빠른 속도로 증가하고 있는데, 거래량이 증가하는 과정에서 수요자들의 피해사례들도 증가하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현재 다양한 신축빌라 업체들 중 ‘빌라몰’이 150여명의 지역별 신축빌라 전문가가 직접 확인한 매물들을 중개하고 있다고 전했다.



해당 업체는 수요자들의 편의를 위해 365일 24시간 상담을 제공하고 있으며, 방문하는 수요자들의 희망사항이나 예산 등에 따라 맞춤형 컨설팅을 제공한다.
 


또한 수도권 전 지역의 신축빌라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으며, 무료 빌라투어 서비스를 통해 다양한 곳에 위치한 매물들을 손쉽게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빌라몰은 수요자들이 안전하게 거래를 진행할 수 있도록 돕고자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인천 및 수도권 인근 신축빌라 시세를 제공하고 있다.
 


빌라몰이 제공 중인 정보에 따르면 김포시 지역 신축빌라 시세는 전용면적 43~60㎡(방3욕실1~2)를 기준으로 사우동과 풍무동 신축빌라 매매는 1억4천~2억3천, 감정동 신축빌라 분양과 북변동 신축빌라 매매는 1억3천~2억에 거래된다.

 

 

 

기사원문 : http://www.woodkorea.co.kr/news/articleView.html?idxno=54291

 

댓글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