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네이버 아이디 로그인
간편회원은 볼 수 없습니다.
회원정보를 입력해주세요.

회원정보 수정

뉴스 및 언론보도

[농업경제신문] ‘빌라몰’ 다양한 서비스로 신축빌라 수요자의 입주 도와

  • 2021-09-05 10:46:05
  • 9
  • 신축빌라,신축빌라분양,신축빌라매매,빌라,빌라분양,빌라매매

[농업경제신문 임해정 기자]

새롭게 지어진 신축빌라들은 이름 그대로 깔끔한 외관과 내부를 지녔다. 또, 기본옵션으로 전자제품이나 가구들을 포함하고 있으며, 필로티 구조나타워주차장을 포함해 세대별 주차공간을 2대 이상 확보한 곳들도 손쉽게 찾아볼 수 있게 됐다.

 


여기에 안전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현대인들의 니즈를 충족시켜주고자 CCTV를 설치하거나 카드키나 비밀번호 없이 출입이 불가능하도록 설계한 중앙 출입문을설치하여 보안과 관련한 문제들도 해결했다.
 


이 같은 장점들로 신축빌라의 거래량은 매년 증가하고 있는데, 거래량이 늘어나면서 수요자들은 다양한 신축빌라 매물들을 만나볼 수 있게 됐지만 각종 피해사례들도발생하고 있어 주의가 당부된다.
 


대부분의 피해사례들은 저렴한 가격대로 입주를 희망하는 수요자들의 마음을 악용하고 있는데, 안전하게 거래를 진행하기 위해선 믿을만한 신축빌라 중개 업체를 이용해야한다.



이러한 가운데, 신축빌라중개업체 ‘빌라몰’이 소비자들이 피해를 보는 일이 없도록다양한 시도들을 선보여 눈길을 끈다.
 


해당 업체는 150여명의 지역별 신축빌라 전문가가 직접 확인한 실매물만을중개하고 있는 곳으로 365일 24시간 상담이 가능함은 물론1:1 고객 상담서비스 및 무료 빌라투어 서비스를 통해 본인이 희망하는 매물을 만나볼 수 있도록 돕고있다.



제공 중인 서비스들은 수요자들의 요구사항이나 희망사항에 따라 맞춤형으로 제공되어 많은 이들이 높은 만족감을 보였고, 빌라몰은 2020 소비자가 뽑은 소비자만족 대상 주택분양부문에 선정되는영예를 안았다.



또,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주기적으로 빌라전세 및 신축빌라 매매 수요자들을위해 인천 및 수도권 인근 신축빌라 매물들의 시세를 공유하고 있다.
 


빌라몰이 제공 중인 정보에 따르면 노원구 신축빌라 분양은 2~49천에 거래가 진행되고 있으며동대문구 신축빌라 분양은 동대문구 22~37천에 거래되고 있다성북구 신축빌라 매매는 22~37천에 거래가 이뤄지고 있다.

 

 

 

기사원문 : https://cnews.thekpm.com/view.php?ud=20210902172909598142ef4e12e4_17

 

댓글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