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네이버 아이디 로그인
간편회원은 볼 수 없습니다.
회원정보를 입력해주세요.

회원정보 수정

뉴스 및 언론보도

[핀포인트뉴스] 빌라몰, 복층 구조로 지어진 신축빌라의 장·단점 알려

  • 2021-09-07 20:25:24
  • 13
  • 신축빌라,신축빌라분양,신축빌라매매,빌라,빌라분양,빌라매매

[핀포인트뉴스 임해정 기자] 아파트와 관련된 부동산 정책들은 규제일변도를 이어가고 있다. 특히대출과 관련한 규제들이 많아 많은 이들이 주거비 마련에 어려움을 느끼고 있다. 일부 수요자들은 주거비에대한 부담을 줄이고자 신축빌라로 눈길을 돌리고 있다.
 


신축빌라는 아파트의 전세자금 수준으로 매입이 가능한 것이 특징으로 주거품질도 아파트 못지 않다. 특히 젊은 세대들은 신축빌라의 장점으로 복층 구조로 지어지는 매물들을 찾아볼 수 있다는 점을 꼽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신축빌라 중개업체 ‘빌라몰’의 이승일 대표가 복층 빌라로 입주를 희망하는 수요자들을 위해 복층 구조의 장단점을 알려왔다.

 

이승일 대표는 “복층은 창을 크게 배치하기 때문에 채광이 좋고 인테리어적인측면에서 우수하다는 점이 장점이다”라며 ”서비스면적으로 제공되는복층 공간은 본인이 희망하는 용도에 따라 다양한 공간으로 연출할 수 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복층 공간은 1층과떨어져 별도로 조성된 공간이기 때문에 냉난방비용이 추가적으로 발생하는 것이 단점이다.”라며 “만약 냉난방시설이 설치되지 않았을 경우 과도한 비용이 청구될 수 있으니 주의해야 하겠고, 높은 층고를 지닌 만큼 전구 교체가 어렵다는 점도 인지해야 한다.”라고전했다.



수요자들을 위해 조언을 건네온 신축빌라 분양업체 ‘빌라몰’은 정직한 정보와 믿을 수 있는 투명한 중개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수요자가 신축빌라 매매나 빌라전세 계약 체결 시 피해를입지 않도록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수도권 지역의 시세들을 공유하고 있다.



빌라몰이 공개한 매매표에 따르면 마포구 지역 신축빌라 시세는 전용면적 23~73(3욕실1~2)를 기준으로 공덕동과 대흥동 신축빌라 매매는 36~43마포동과 서교동 신축빌라 분양은 39~48망원동과 성산동 신축빌라 매매와 신수동 현장이 23~42천에 거래된다.

 

 

 

기사원문 : https://cnews.pinpointnews.co.kr/view.php?ud=2021090310503788242ef4e12e4_45

 

댓글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