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네이버 아이디 로그인
간편회원은 볼 수 없습니다.
회원정보를 입력해주세요.

회원정보 수정

뉴스 및 언론보도

[농업경제신문] ‘빌라몰’ 수요자 중심의 신축빌라 중개서비스로 안전한 입주 도와

  • 2021-09-09 13:25:19
  • 11
  • 신축빌라,신축빌라분양,신축빌라매매,빌라,빌라분양,빌라매매

[농업경제신문 임해정 기자] 신축빌라는 넓은 테라스나 데크를 포함하여 전원주택과 비슷한 삶을 영위할 수 있어 관심을 모으고 있다. 테라스나 데크 등을 포함한 곳들은 아이가 놀 수 있는 공간이나 식사가 가능한 공간을 조성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경제적인 이점들도 누릴 수 있는 것이 장점이라고 평가 받고 있는데, 신축빌라의 경우 동일한 평수를 기준으로 아파트에 비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형성되어 있는 곳들이 많고 관리비가 저렴하다.



현재 매년마다 신축빌라의 입주를 희망하는 수요자들이 늘어나고 있으나 피해사례 또한 증가하고 있다. 안전하게 거래를 진행하기 위해선 믿을만한 업체를 통해 다양한 현장을 둘러본 뒤 거래를 진행해야 한다.



이러한 가운데, 신축빌라 중개업체 ‘빌라몰’가 수요자 중심의 신축빌라 중개서비스로 안전한 입주를 도와 눈길을 끈다.



해당 업체는 150여명의 지역별 신축빌라 전문가가 직접 확인한 실매물만을중개하고 있는 곳으로 365일 24시간 상담이 가능하다. 또, 수도권 전 지역의 신축빌라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어 각지역에 위치한 매물들을 확인할 수 있다.



방문하는 수요자에게는 1:1 고객 맞춤 상담서비스 및 무료 빌라투어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해당 서비스는 수요자의 예산이나 희망사항 등을 고려하여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해이용만족도가 높다.



이 같은 서비스들로 빌라몰은 2020년도 소비자가 뽑은 소비자만족대상 주택분양부문에 선정된 바 있다.



빌라몰은 운영 중인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인천 및 수도권 인근 신축빌라 시세를 주기적으로 공유하고 있다.



빌라몰이 제공 중인 정보에 따르면 관악구 지역 신축빌라 시세는 전용면적 33~83(3욕실1~2)를 기준으로 신림동과 봉천동 신축빌라 분양과 난곡동 현장이 23~41남현동 신축빌라 매매는 36~58천에 이뤄진다.

 

 

 

기사원문 : https://cnews.thekpm.com/view.php?ud=20210908171759277642ef4e12e4_17

 

댓글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