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네이버 아이디 로그인
간편회원은 볼 수 없습니다.
회원정보를 입력해주세요.

회원정보 수정

뉴스 및 언론보도

[지이코노미] ‘빌라몰’ 실매물 중개로 신축빌라 매물을 안내해

  • 빌라몰,신축빌라,신축빌라분양,신축빌라매매,빌라,빌라분양,빌라매매

G.ECONOMY(지이코노미) 박형민 기자 | 신축빌라는 복층빌라와 테라스 등 다양한 공간들을 활용해 입주자에게 각종 서비스 면적들을 부여하고 있으며, 준공을 완료하기 전 건축주와 협의할 경우에는 자재나 구조까지 자유롭게 변경할 수 있어 본인이 희망하는 공간을 조성하기가 용이하다는 평이다.

 

기존의 주거지들 대비 경제적인 이점들도 누릴 수 있다는 점도 신축빌라의 장점 중 하나다. 신축빌라는 다양한 항목에서 관리비가 책정되는 아파트와 달리 부담이 없는 수준의 관리비가 청구되고, 동일한 평수를 기준으로 아파트 대비 저렴한 가격으로 매매가 가능하다.

 

불과 몇 년 사이에 신축빌라의 거래량은 빠른 속도로 늘어나고 있는 추세이지만, 신축빌라 매매 또는 빌라전세로 인한 피해사례들도 증가하고 있다. 안전하게 거래를 진행하기 위해선 믿을만한 신축빌라 중개 업체를 이용해야 한다.

 

이러한 가운데, 다양한 중개업체들 중 ‘빌라몰’이 실매물만을 중개해 수요자들의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해당 업체는 150여명의 지역별 신축빌라 전문가가 직접 확인한 실매물만을 중개하고 있으며, 방문하는 수요자에게 365일 24시간 상담을 제공 중에 있다. 방문하는 고객에게는 1:1 고객 맞춤 상담서비스 및 무료 빌라투어 서비스를 제공하여 본인이 희망하는 매물들을 만나볼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이와 같은 서비스들은 수요자들 다수의 호평을 받게 도왔고 빌라몰은 2020년 소비자가 뽑은 소비자만족 대상 주택분양부문에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다.

 

또한 수도권 전 지역의 신축빌라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으며, 인천 및 수도권 인근 신축빌라 매물들에 대한 시세를 공유하여 안전한 거래가 가능하도록 돕고 있다.

 

빌라몰이 제공 중인 정보에 따르면 김포시 지역 신축빌라 시세는 전용면적 43~60㎡(방3욕실1~2)를 기준으로 사우동과 풍무동 신축빌라 매매는 1억4천~2억3천, 감정동 신축빌라 분양과 북변동 신축빌라 매매는 1억3천~2억에 거래된다.

 

 

 

기사원문 : http://www.geconomy.co.kr/news/article.html?no=1422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