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네이버 아이디 로그인
간편회원은 볼 수 없습니다.
회원정보를 입력해주세요.

회원정보 수정

뉴스 및 언론보도

[지이코노미] 빌라몰, 투명한 신축빌라 중개서비스로 입주 도와

  • 2021-09-20 08:25:04
  • 3
  • 신축빌라,신축빌라분양,신축빌라매매,빌라,빌라분양,빌라매매

G.ECONOMY(지이코노미) 정재영 기자 | 아파트의 시세는 매년 상승세를 거듭하여 천정부지로 올라서게 됐으며, 전세가격 또한 수년 째 고공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전세대란이라는 말이 생겨났을 정도로 주거비용에 대한 부담이 커지기 시작하자 신축빌라를 선택하는 이들이 늘고 있다.

 

신축빌라는 동일한 평수를 기준으로 아파트의 전세자금 정도로 입주가 가능하고 각종 가구들을 비롯해 시스템에어컨 등 전자제품을 기본 옵션으로 제공하여 입주 이후 가구 구입비용에 대한 부담을 덜어낼 수 있어 경제적이라는 평이다.

 

또, 획일화된 구조로 지어지는 아파트와 달리 복층빌라, 테라스 등 다양한 구조로 지어지고 있으며, 시공사와 협의를 통해 본인이 희망하는 구조나 자재들을 변경할 수 있어 주거공간에 본인의 희망을 반영할 수 있다.

 

이러한 가운데, 신축빌라 중개업체 ‘빌라몰’이 수요자들을 대상으로 투명한 중개서비스를 제공해 호평을 받고 있다.

 

신축빌라매매 및 빌라전세 수요자들이 24시간 시간과 장소를 구애 받지 않고 상담을 진행할 수 있도록 150여명의 지역별 전문 담당자가 항시 대기하고 있으며, 무료 빌라투어 서비스도 제공하여 간편하게 현장들을 둘러볼 수 있도록 돕고 있다.

 

또, 수요자들의 예산이나 희망사항을 반영하여 적합한 매물을 추천하는 맞춤형 컨설팅을 제공하고 있으며, 안전한 거래를 이어나갈 수 있도록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인천 및 수도권 신축빌라의 시세를 공유하고 있다.

 

빌라몰의 자료에 따르면 강서구 지역 신축빌라 시세는 전용면적 30~60㎡(방3욕실1~2)를 기준으로 화곡동 신축빌라 매매가 2억1천~3억4천 원, 발산동과 등촌동 현장은 2억4천~3억3천 원에 거래된다.

 

 

 

기사원문 : http://www.geconomy.co.kr/news/article.html?no=148276

 

댓글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