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네이버 아이디 로그인
간편회원은 볼 수 없습니다.
회원정보를 입력해주세요.

회원정보 수정

뉴스 및 언론보도

[시사매거진] 빌라몰, 수도권 각 지역의 신축빌라 매물 소개

  • 2021-09-21 09:48:38
  • 18
  • 신축빌라,신축빌라분양,신축빌라매매,빌라,빌라분양,빌라매매

[시사매거진] 과거에 이어진 빌라는 주거품질이 나빴던 곳들이 많아 주거예산이 부족한 이들이 선택한다는 인식이 짙었으나 최근 지어지고 있는 신축빌라들은 인식의 전환에 성공했다.



근래에 지어진 곳들은 거주자의 편의성을 우선사안으로 여겨 타워 주차장, CCTV, 무인택배함 등을 포함해 설계되고 있고 층간 소음 방지재나 내진 설계 등 고급 건축 자재와 친환경 자재들 및 건축 공법을 활용하고 있다.



또, 아파트와 동일한 평수를 기준으로 전세자금 수준으로 매매가 가능하고, 다양한 항목에서 관리비가 청구되는 아파트와는 달리 부담이 가지 않는 수준의 관리비가 청구되고 있기 때문이다.



이와 같은 장점들로 인해 현재 신축빌라는 아파트의 매매량을 넘어설 정도의 인기를 끌고 있다. 다만, 빌라전세 및 신축빌라 매매량이 증가한 이후로 피해를 입는 이들도 늘어나고 있어 주의가 요구된다. 안전한 계약을 위해선 믿을만한 빌라 전문가와 동행하여 매물을 확인해야 한다.



이러한 가운데, ‘빌라몰’은 150여명의 지역별 신축빌라 전문가가 직접 확인한 실매물만을 중개하고 있다고 밝혔다.



빌라몰은 365일 24시간 상담이 가능함은 물론이고 수도권 전 지역의 신축빌라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으며, 수요자들이 발품을 팔지 않고도 다양한 지역의 매물들을 손쉽게 만나볼 수 있도록 돕고 있다.



방문하는 수요자에게는 1:1 고객 맞춤 상담서비스 및 무료 빌라투어 서비스를 제공한다. 해당 서비스는 수요자의 예산이나 희망사항을 토대로 제공되어, 다수의 이용객들이 높은 만족도를 보이게 됐고 빌라몰은 2020 소비자가 뽑은 소비자만족 대상 주택분양부문에 선정되게 됐다.



또한, 운영 중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인천 및 수도권 각 지역의 신축빌라들에 대한 시세정보를 공유하고 있다.



빌라몰이 제공 중인 정보에 따르면  구월동,  만수동, 간석동 현장은 1억4천~2억8천에 거래가 이뤄진다. 

 

 

 

기사원문 : http://www.sisamagazine.co.kr/news/articleView.html?idxno=401934

 

댓글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