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네이버 아이디 로그인
간편회원은 볼 수 없습니다.
회원정보를 입력해주세요.

회원정보 수정

뉴스 및 언론보도

[이투뉴스] ‘빌라몰’ 신축빌라 맞춤 상담서비스로 이용만족도 높여

  • 빌라몰,신축빌라,신축빌라분양,신축빌라매매,빌라,빌라분양,빌라매매

최근 지어지는 신축빌라들은 단순히 고급 내외장재를 사용하는 것을 넘어 거주지 인근에 대형마트나 대형병원을 비롯해 지하철역이 위치하는 등 입지조건이 우수한 곳들도 흔히 찾아볼 수 있게 되어 주거품질이 월등하게 발전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대규모로 조성되는 단지들은 단지 내에 공원이나 녹지를 비롯해 공용시설도 배치하고 있다. 커뮤니티 시설 내에는 헬스장이나 골프연습장, 입주민 회의시설 등 입주민을 위한 공간도 포함되고 있다.



이 같은 장점들로 빌라전세나 신축빌라 매매에 대한 수요는 꾸준히 증가하고 있지만 피해사례들도 지속적으로 발생하고 있어 주의가 요구된다. 안전하게 거래를 진행하기 위해선 다년간 운영되어온 믿을만한 신축빌라 중개업체를 이용해야 한다.



이러한 가운데, 신축빌라 중개업체 ‘빌라몰’가 150여명의 지역별 신축빌라 전문가가 직접 확인한 실매물을 중개하고 있다고 밝혔다.



해당 업체는 수요자를 위해 365일 24시간 상담을 제공 중인 곳으로 수도권 전 지역의 신축빌라에 대한 시세나 주거지 인근 환경 등 정보들을 제공하고 있으며, 방문하는 수요자를 대상으로 고객 맞춤 상담서비스 및 무료 빌라투어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 같은 서비스들은 수요자에게 호평을 받아 2020 소비자가 뽑은 소비자만족 대상 주택분양부문에 선정된 바 있다.



한편 빌라몰은 인천, 수도권 인근 신축빌라 시세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게재해 수요자들의 안전한 거래를 돕고 있다.



빌라몰이 공개한 신축빌라 시세는 김포시 지역 신축빌라 시세는 전용면적 43~60㎡(방3욕실1~2)를 기준으로 사우동과 풍무동 신축빌라 매매는 1억4천~2억3천, 감정동 신축빌라 분양과 북변동 신축빌라 매매는 1억3천~2억에 거래된다.

 

 

 

기사원문 : http://www.e2news.com/news/articleView.html?idxno=2360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