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네이버 아이디 로그인
간편회원은 볼 수 없습니다.
회원정보를 입력해주세요.

회원정보 수정

뉴스 및 언론보도

[시사매거진] ‘빌라몰’ 각종 중개서비스로 신축빌라 수요자의 안전한 입주 도와

  • 빌라몰,신축빌라,신축빌라분양,신축빌라매매,빌라,빌라분양,빌라매매

[시사매거진] 삶의 질에 대한 관심이 커져가면서 업무나 학업을 마친 이후 주로 시간을 보내게 되는 곳인 ‘주거공간’에 대한 관심도 커지고 있다. 다양한 주거공간들 중 신축빌라의 경우 다른 주거지들에 비해 주거비용에 대한 부담이 적고 주거품질이 상향 평준화되어 인기다.



근래에 지어지고 있는 신축빌라의 특징을 살펴보자면, 이름 그대로 지어진 이후로 얼마의 시간이 지나지 않았기 때문에 깔끔한 내부인테리어로 지어지고 있고 가구, 전자제품 등 다양한 기본옵션이 제공된다.
 


또, 1층을 필로티 구조로 구성하여 세대별 주차공간을 2대 이상 확보하고 있으며, CCTV, 무인택배함, 엘리베이터 등을 갖춰 생활편의성을 증대시키고 있다.



이 같은 장점들로 신축빌라의 수요는 매년마다 크게 늘어나고 있는 상황인데, 거래량이 증가한 이후로 신축빌라 분양을 진행하는 과정에서 피해를 입는 이들도 늘어나고 있어 주의가 당부된다. 안전하게 거래를 진행하기 위해선 믿을만한 업체를 찾아 전문가와 함께 계약을 진행하는 것이 좋다.



이러한 가운데, 신축빌라 중개업체 ‘빌라몰’이 다양한 서비스들을 토대로 신축빌라 수요자들의 안전한 거래를 도와 호평을 받고 있다.
 


빌라몰은 150여명의 지역별 신축빌라 전문가가 직접 확인한 실매물만을 중개하고 있는 곳으로 수요자들을 위해 365일 24시간 상담을 제공하고 있다. 또, 수도권 전 지역에 위치한 신축빌라들의 정보들을 만나볼 수 있다.



방문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1:1 고객 맞춤 상담서비스 및 무료 빌라투어 서비스를 제공하게 되는데, 예산이나 희망사항 등을 고려하여 제공되기 때문에 이용만족도가 높다. 해당 서비스로 빌라몰은 2020 소비자가 뽑은 소비자만족 대상 주택분양부문에 선정된 바 있다.



한편 빌라몰은 수요자들이 안전하게 거래를 진행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인천 및 수도권 인근 지역의 신축빌라들에 대한 매매시세를 공개했다.



빌라몰이 제공 중인 정보에 따르면 구로구 지역 신축빌라 시세는 전용면적 33~60㎡(방3욕실1~2)를 기준으로 2억1천~3억1천에 거래된다.

 

 

 

기사원문 : http://www.sisamagazine.co.kr/news/articleView.html?idxno=4030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