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네이버 아이디 로그인
간편회원은 볼 수 없습니다.
회원정보를 입력해주세요.

회원정보 수정

뉴스 및 언론보도

[스포츠서울] [스포츠서울 소비자선호도1위브랜드대상 : (주)하우징팩토리] 신축빌라분양 전문 브랜드 ‘빌라몰’

  • 신축빌라,신축빌라분양,신축빌라매매,빌라,빌라분양,빌라매매

[스포츠서울 김수지기자] 신축빌라 중개 플랫폼 ‘빌라몰’이 스포츠서울 선정 '2019 한국소비자선호도1위 브랜드’ 대상을 수상했다. 빌라몰은 고객에게 정확한 시세를 제공하여 허위매물로 인한 고객들의 피해를 예방하고 있으며, 다수의 지역 신축빌라 전문가들을 배치해 등록세 및 취득세와 같은 세부적인 부분까지도 맞춤 컨설팅을 제공하는 등 소비자로부터 우수한 평가를 받아 스포츠서울이 선정한 ‘2019 한국소비자선호도 1위 브랜드’에 이름을 올렸다. 

빌라몰의 이승일 대표는 “보다 건강한 분양시장을 만들기 위해 지역별 빌라 전문가를 배치해 맞춤컨설팅을 제공하고 있으며, 전문가가 동행하여 신축빌라 매물을 구경하는 무료빌라투어를 제공하고 있다. 허위매물이 아닌 명확한 실매물 정보를 제공하는 등 고객의 편에서 안전한 중개서비스를 제공하도록 앞장서겠다”라고 설명했다.

최근 합리적인 가격의 신축빌라를 찾는 수요자들이 증가하고 있지만, 집 계약 경험이 적은 수요자들이 집 계약에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다. 빌라몰은 금전상황에 알맞은 정보와 함께 주변의 편의시설 및 이점을 함께 살펴보는 것도 중요하다고 밝혔다. 빌라몰은 자사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지역별 전문가들이 직접 답사한 매물의 정확한 실사와 매매가를 공개하고 있어 소비자들의 신뢰를 얻고 있다.

빌라몰 지역별 전문가가 추천하는 신축빌라 추천매물과 정보는 빌라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이 가능하다. 


sjsj1129@sportsseoul.com


원문보기 : http://www.sportsseoul.com/news/read/747931#csidxdf7d225844e4fc4a2d6bc40173ae6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