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네이버 아이디 로그인
간편회원은 볼 수 없습니다.
회원정보를 입력해주세요.

회원정보 수정

뉴스 및 언론보도

[아시아뉴스통신] ‘빌라몰’ 지역별 신축빌라 전문가가 수요자의 선택 도와

  • 신축빌라,신축빌라분양,신축빌라매매,빌라,빌라분양,빌라매매,신축빌라전세,빌라전세

최근에 대규모로 지어지는 신축빌라 단지들은 아파트에 준하거나 그 이상으로 뛰어난 주거품질을 자랑한다. 커뮤니티 시설을 배치해 입주민들이 헬스장이나 회의시설 등을 이용할 수 있도록 돕고 있으며, 경비원들이 상주해 단지내의 안전을 책임지고 있다.

 

뿐만 아니라 인근에 공원이나 녹지 등을 조성해 입주자들의 삶의 만족도를 높여주고 있다. 또, 과거 빌라 거주자가 가장 많은 불만을 호소했던 주차문제를 해결했다. 세대별 주차공간이 2대 이상이 확보된 매물들도 손쉽게 찾아볼 수 있다.
 


이러한 장점들을 지녔음에도 아파트에 비해 저렴한 매매 가격이 신축빌라의 가장 큰 매력이다. 신축빌라들은 대개 아파트의 전세자금 정도로 매입이 가능해 실 거주를 목적으로 구입할 경우 만족도가 높다.
 


이러한 가운데, 최근 신축빌라 수요자들 사이에서 ‘빌라몰’이 관심을 받고 있다. 빌라몰은 수요자가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상담을 받을 수 있도록 돕고 있기 때문인데, 수요자의 편의를 위해 150여명의 지역별 전문 담당자가 항시 대기 중에 있다.
 


또한 빌라몰’은 소비자들이 피해를 보는 일이 없도록 만들기 위해 서울 및 수도권의 신축빌라 시세를 공식홈페이지에 게시하고 있으며, 시세에 관한 정보를 제공했다.
 


빌라몰이 공개한 서울시 지역 신축빌라 시세는 관악구 지역 신축빌라 시세는 전용면적 33~83㎡(방3욕실1~2)를 기준으로 신림동과 봉천동 신축빌라 분양과 난곡동 현장이 2억3천~4억1천, 남현동 신축빌라 매매는 3억6천~5억8천에 이뤄진다.

 

서대문구 지역 신축빌라 시세는 전용면적 46~60㎡(방3욕실1~2)를 기준으로 남가좌동과 북가좌동 신축빌라 분양은 2억1천~3억5천, 홍은동 신축빌라 매매와 연희동 현장은 1억3천~3억 사이, 홍제동 신축빌라 분양은 2억3천~3억1천선에 거래가 진행된다.


노원구 신축빌라 분양은 2억~4억9천에 거래가 진행되고 있으며, 동대문구 신축빌라 분양은 동대문구 2억2천~3억7천에 거래되고 있다. 성북구 신축빌라 매매는 2억2천~3억7천에 거래가 이뤄지고 있다.


 

인천시 지역 신축빌라 시세는 남동구 구월동 신축빌라 분양과 만수동, 간석동 현장은 1억4천~2억8천, 서창동과 도림동 신축빌라 매매 현장은 1억6천~2억6천에 거래가 이뤄진다. 남구 도화동 신축빌라 매매와 숭의동, 용현동 현장은 1억3천~2억3천, 주안동 신축빌라 분양은 1억4천~2억5천, 학익동 신축빌라 매매는 1억4천~1억6천에 거래가 진행된다.
 


계양구 귤현동 신축빌라 분양은 1억5천~1억9천, 효성동과 계산동 신축빌라 매매는 1억5천~2억에 거래된다. 작전동 신축빌라 분양과 동양동 신축빌라 매매, 장기동 현장은 1억4천~2억2천, 임학동과 박촌동 신축빌라 매매는 1억4천~2억1천에 거래된다.

 

 

기사원문 : https://www.anewsa.com/detail.php?number=2046625&thread=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