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네이버 아이디 로그인
간편회원은 볼 수 없습니다.
회원정보를 입력해주세요.

회원정보 수정

뉴스 및 언론보도

[오토데일리] ‘빌라몰’ 신축빌라 수요자들을 위해 장점을 알려

  • 신축빌라,신축빌라분양,신축빌라매매,빌라,빌라분양,빌라매매,신축빌라전세,빌라전세

신축빌라 시장은 지속적으로 허위매물이나 미끼매물 등이 기승을 부리고 있음에도 수요자들이 가장 선호하는 주거양식 중 하나다. 대다수의 사람들이 아파트의 전세자금 수준으로 매매가 가능하다는 점을 장점 중 하나로 들고 있다.

 

실제로 거주하고 있는 이들은 주거비용에 대한 부담이 적다는 것 외에도 다양한 장점들이 있다고 입을 모아 이야기를 하고 있는데, 신축빌라의 장점들은 무엇이 있을까. 신축빌라 중개업체인 ‘빌라몰’의 이승일 대표가 신축빌라의 장점들에 대해 소개했다.


 
이승일 대표는 “신축빌라는 준공 이전에 시공사와 협의하면 자신들의 요구사항대로 구조를 변경할 수 있으며, 시스템에어컨이나 붙박이장 등을 기본옵션으로 포함하고 있어 가구구입에 필요한 비용을 줄일 수 있다는 점도 신혼부부에게는 매력으로 다가온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드레스룸이나 개별화장실 등도 최근 지어지는 신축빌라에서는 모두 만나볼 수 있으며, 주차공간을 넓게 확보하거나 커뮤니티 시설에 편의시설 등을 배치하는 등 입주민들을 위한 시설들을 확충한 점도 눈길을 끄는 요소다.”라며 “신축빌라 매매를 희망하고 있다면 믿을만한 곳을 통해 매매를 진행해야 한다.”라고 전했다.

 

한편 빌라몰은 수요자가 허위매물이나 미끼매물로 피해를 입지 않도록 신축빌라 시세를 공개해왔다. 빌라몰이 공개한 서울시 지역 신축빌라 시세는 강남구 신축빌라 분양과 서초구 신축빌라 매매는 현재 2억9천~6억5천만원에 거래가 되고 있다. 동작구 지역 신축빌라 시세는 전용면적 36~63㎡(방3욕실1~2)를 기준으로 상도동 신축빌라 매매가 2억8천~4억3천만원, 대방동과 사당동 신축빌라 분양과 흑석동 현장이 3억2천~4억4천만원에 거래되고 있다.

 

은평구 지역 신축빌라 시세는 갈현동과 구산동 신축빌라 매매와 불광동, 수색동과 응암동 현장이 1억8천~4억1천만원 사이에서 거래된다. 녹번동과 대조동 신축빌라 매매는 2억5천~3억8천만원, 역촌동과 신사동 신축빌라 분양은 2억4천~4억5천만원에 거래가 이뤄진다.

 

도봉구와 강북구 신축빌라 매매는 2억~4억9천만원에 이뤄지고 있으며, 고양시 덕양구 내유동, 관산동 신축빌라 매매는 1억4천~2억1천만원에 거래되고 있다. 파주 신축빌라 시세는 상지석동, 동패동, 금촌 신축빌라 분양은 1억7천~2억5천만원에 거래되고 있다.

 

김포시 지역 신축빌라 시세는 전용면적 43~60㎡(방3욕실1~2)를 기준으로 사우동과 풍무동 신축빌라 매매는 1억4천~2억3천만원, 감정동 신축빌라 분양과 북변동 신축빌라 매매는 1억3천~2억원에 거래된다.

 

일산 지역 신축빌라 시세는 전용면적 40~86㎡(방3욕실2)를 기준으로 덕이동과 성석동 신축빌라 분양과 가좌동 현장이 1억4천~2억7천만원, 식사동 신축빌라 분양과 풍동 신축빌라 매매와 대화동 현장이 2억~3억4천만원, 사리현동 신축빌라 분양과 중산동 현장이 1억~2억 4천만원에 거래가 이뤄진다.

 

부천시 신축빌라 시세는 심곡본동, 소사본동(소사역) 신축빌라 분양은 1억7천~3억6천만원, 오정동, 고강동 신축빌라 매매는 2억~3억1천만원, 중동, 상동, 송내동 신축빌라 현장은 2억~3억6천만원, 여월동, 춘의동, 원미동 신축빌라 매매는 2억~3억8천만원, 역곡동, 괴안동(역곡역) 신축빌라 분양은 17,800만원~29,900만원에 거래되고 있다. 

 

 

기사원문 : http://www.autodaily.co.kr/news/articleView.html?idxno=4162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