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네이버 아이디 로그인
간편회원은 볼 수 없습니다.
회원정보를 입력해주세요.

회원정보 수정

뉴스 및 언론보도

[아시아뉴스통신] 신축빌라 전문 ‘빌라몰’이 전하는 복층구조의 특이사항 및 주의사항

  • 신축빌라,신축빌라분양,신축빌라매매,빌라,빌라분양,빌라매매,신축빌라전세,빌라전세

[아시아뉴스통신=송건수 기자] 복층구조는 침실이나 취미공간 등 독립된 공간을 조성할 수 있어 젊은 층이나 아이를 키우는 부부들이 선호하고 있다. 복층구조를 대표하는 주거유형으로는 단연 신축빌라를 꼽을 수 있다.
 


이러한 가운데, 신축빌라 중개업체 ‘빌라몰’의 이승일 대표가 신축빌라의 수요자들을 위해 복층 구조에 대한 주의사항을 전해왔다.



이승일 대표는 “복층구조는 높은 층고로 개방감을 느낄 수 있으나 고려해야 하는 사항들이 있다”라고 설명하면서 “복층은 1층에서 떨어져 있고 별도의 공간으로 이뤄진 만큼 냉난방비용이 추가적으로 발생하게 되는데, 특히 복층 공간에 난방시설이 설치되지 않았을 때는 효율이 떨어져 향후 과도한 비용이 청구될 수 있으니 유의해야 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복층구조는 대개 높은 창을 갖고 있어 채광이 좋은 편에 속하지만 밤에는 아래층이 어두워 보이는 곳들도 더러 있으니, 별도의 조명을 설치해야 하며 천장에 위치한 조명은 층고가 높아 교체가 다소 어려워 구입 전 유의해야 한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빌라몰’은 정직한 정보와 믿을 수 있는 투명한 중개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 주목을 받아 왔다. 수요자가 시간과 장소에 구애를 받지 않고 상담을 받을 수 있도록 150여명의 지역별 전문 담당자가 항시 대기 중에 있다.



또, 최근 신축빌라 시장에서 허위매물과 미끼매물로 인한 피해 사례들이 늘어나고 있어, 이를 예방하기 위해 서울 및 수도권 인근의 신축빌라 시세를 알려왔다.



빌라몰이 공개한 서울시 지역 신축빌라 시세는 강남구 신축빌라 분양과 서초구 신축빌라 매매는 현재 2억9천~6억5천만원에 거래가 되고 있다. 동작구 지역 신축빌라 시세는 전용면적 36~63㎡(방3욕실1~2)를 기준으로 상도동 신축빌라 매매가 2억8천~4억3천만원, 대방동과 사당동 신축빌라 분양과 흑석동 현장이 3억2천~4억4천만원에 거래되고 있다.



관악구 지역 신축빌라 시세는 전용면적 33~83㎡(방3욕실1~2)를 기준으로 신림동과 봉천동 신축빌라 분양과 난곡동 현장이 2억3천~4억1천만원, 남현동 신축빌라 매매는 3억6천~5억8천만원에 이뤄진다.



도봉구와 강북구 신축빌라 매매는 2억~4억9천만원에 이뤄지고 있으며, 고양시 덕양구 내유동, 관산동 신축빌라 매매는 1억4천~2억1천만원에 거래되고 있다. 파주 신축빌라 시세는 상지석동, 동패동, 금촌 신축빌라 분양은 1억7천~2억5천만원에 거래되고 있다. 



김포시 지역 신축빌라 시세는 전용면적 43~60㎡(방3욕실1~2)를 기준으로 사우동과 풍무동 신축빌라 매매는 1억4천~2억3천만원, 감정동 신축빌라 분양과 북변동 신축빌라 매매는 1억3천~2억원에 거래된다.



인천시 지역 신축빌라 시세는 남동구 구월동 신축빌라 분양과 만수동, 간석동 현장은 1억4천~2억8천만원, 서창동과 도림동 신축빌라 매매 현장은 1억6천~2억6천만원에 거래가 이뤄진다. 남구 도화동 신축빌라 매매와 숭의동, 용현동 현장은 1억3천~2억3천만원, 주안동 신축빌라 분양은 1억4천~2억5천만원, 학익동 신축빌라 매매는 1억4천~1억6천만원에 거래가 진행된다.
 


계양구 귤현동 신축빌라 분양은 1억5천~1억9천만원, 효성동과 계산동 신축빌라 매매는 1억5천~2억원에 거래된다. 작전동 신축빌라 분양과 동양동 신축빌라 매매, 장기동 현장은 1억4천~2억2천만원, 임학동과 박촌동 신축빌라 매매는 1억4천~2억1천만원에 거래된다.
 

 

기사원문 : https://www.anewsa.com/detail.php?number=2070878&thread=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