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네이버 아이디 로그인
간편회원은 볼 수 없습니다.
회원정보를 입력해주세요.

회원정보 수정

뉴스 및 언론보도

[아이티비즈] 빌라몰, 최근 수요가 늘고 있는 신축빌라에 대한 시세 공개

  • 신축빌라,신축빌라분양,신축빌라매매,빌라,빌라분양,빌라매매

1970년대 후반 영국에서 개인의 업무와 사생활 간의 균형을 묘사하는 단어로 처음 등장한 워라밸은 현대사회에서 중요한 요소 중 하나로 떠오르고 있다. 삶의 질을 높이고자 퇴근 후 저녁이 있는 삶을 지향하는 사람들이 많아지게 되면서 부동산시장까지 워라밸의 영향이 미치고 있다.

이에 따라 세대별 공간 구성을 변경할 수 있어 휴식과 취미를 즐길 수 있는 신축빌라가 주목받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신축빌라는 아파트에 비하여 합리적인 가격을 제공하고 있으며 복층빌라 같은 독특한 구조나 구조변경이 용이하기 때문에 테라스, 알파룸, 베란다와 같은 공간을 꾸며 전원주택과도 같은 연출도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과거의 구옥빌라와는 달리 신축빌라는 트렌디한 인테리어로 설계되어 있는 경우가 많다. 뿐만 아니라 층간 소음 방지재와 내진 설계 등 건축 자재와 건축 공법에 만전을 기하여 지어진 경우가 많고 엘리베이터, 타워 주차장, 무인택배 및 CCTV와 같은 보안시스템이 설치되어 있는 경우가 많아 주거의 편의성이 높아졌다.

신축빌라의 매매가 성행함에 따라 신축빌라 분양 관련 업체들 또한 성황리에 영업을 펼치고 있는데, 일부 비양심적인 업체들까지 영업되고 있어 수요자들에게 주의가 요망된다. 이들은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부동산 구입을 희망하는 수요자들의 마음을 이용하여 허위매물 및 미끼매물로 피해를 발생시키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러한 가운데, ‘빌라몰’ 이승일 대표가 수요자가 피해를 입는 일이 없도록 서울의 강서, 구로, 금천, 마포 등의 시세와 인천, 부천, 김포 등 수도권의 시세를 공개했다

강서구 지역 신축빌라 시세는 전용면적 30~60㎡(방3욕실1~2)를 기준으로 화곡동 신축빌라 매매가 2억1천~3억4천, 내발산동과 등촌동 신축빌라 분양과 염창동, 가양동 현장이 2억4천~3억3천 사이에서 거래된다. 공항동과 방화동 신축빌라 매매는 2억3천~3억3천에 거래되고 있다.

구로구 지역 신축빌라 시세는 전용면적 33~60㎡(방3욕실1~2)를 기준으로 개봉동과 고척동 신축빌라 분양과 오류동, 구로동 신축빌라 분양이 활발하게 이뤄지고 있으며 2억1천~3억1천에 거래된다.

금천구 지역 신축빌라 시세는 독산동과 시흥동 신축빌라 분양이 2억2천~3억8천, 가산동 신축빌라 매매는 2억6천~2억8천에 거래가 이뤄지고 있다.

마포구 지역 신축빌라 1㎡당 최신 시세를 밝혀왔는데, 성산동(월드컵경기장역) 신축빌라 941만 원, 망원동(망원역) 신축빌라 1110만 원에 거래가 이뤄진다.

경기도 부천시 지역의 신축빌라 시세는 공급면적 108.99㎡~129㎡(방3욕실1~2)를 기준으로 심곡본동과 고강동 분양가 1억3천~3억2천, 소사와 원종동, 춘의동 신축빌라는 2억5천~3억3천, 원미동과 괴안동, 도당동과 여월동 신축빌라는 2억8천~3억2천에 거래되고 있다. 이 외에도 부천 중동, 역곡동, 삼정동, 송내동, 작동, 소사동 신축빌라가 신혼 부부들에게 인기가 많은 추세다.

부천과 가까운 인천시 지역 신축빌라의 분양 시세는 공급면적 100㎡~133㎡(방3욕실1~2)을 기준으로 부평구와 계양구는 1억1천~2억5천이고 구월동과 간석동, 숭의동과 주안동 신축빌라는 1억~2억1천, 작전동과 만수동 신축빌라, 당하동과 서창동 신축빌라는 2억~2억5천, 용현동과 학익동, 마전동 신축빌라는 2억7천~3억 선에서 거래가 이뤄지고 있다.

김포시 지역 신축빌라 시세는 전용면적 43~60㎡(방3욕실1~2)를 기준으로 사우동과 풍무동 신축빌라 매매는 1억4천~2억3천, 감정동 신축빌라 분양과 북변동 신축빌라 매매는 1억3천~2억에 거래된다.

 
 

저작권자 © 아이티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출처 : 아이티비즈(http://www.it-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