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네이버 아이디 로그인
간편회원은 볼 수 없습니다.
회원정보를 입력해주세요.

회원정보 수정

뉴스 및 언론보도

[핀포인트뉴스] ‘빌라몰’ 수도권 신축빌라 매물 시세 제공 통해 허위매물 근절 앞장서

  • 신축빌라,신축빌라분양,신축빌라매매,빌라,빌라분양,빌라매매,신축빌라전세,빌라전세

[핀포인트뉴스=임지혜 기자]

 

 

아파트는 구매에 있어 많은 예산을 필요로 하기 때문에 차선책으로 신축빌라를 선택하는 이들이 많다. 신축빌라의 경우 아파트와 동일한 자금을 기준으로 아파트 대비 더 넓은 평수로 입주가 가능하다.



최근에는 엘리베이터나 넉넉한 주차 공간, 무인택배함 등 주거 편의를 위한 시설물도 다수 배치하여 생활의 편리함까지 얻을 수 있다. 천편일률적인 구조에서 벗어난 트렌디한 인테리어와 우수한 생활 인프라도 인기를 끌고 있는 주요한 요인 중 하나다.



신혼부부나 1인 가구는 복층빌라를 선호하는 경향이 강한데, 신축빌라매매 및 빌라전세를 앞두고 있다면 사전에 많은 정보를 가지고 주거지를 알아봐야 한다. 사전 점검 사항에 무지한 사회 초년생들이나 신혼부부들을 대상으로 허위매물이나 미끼매물들이 기승을 부리고 있기 때문이다.



이러한 피해를 피하기 위해서는 믿을 수 있는 신축빌라 분양 업체를 찾아 빌라 매매를 진행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



일례로 ‘빌라몰’을 들었을 때, 해당 업체는 150여명의 지역별 신축빌라 전문가가 직접 확인한 실매물만을 중개하고 있어 믿을 수 있는 곳이라는 평이다. 365일 24시간 상담을 통해 수요자들의 안전한 매매를 돕고 있다.



또한 1:1 고객 맞춤 상담서비스 및 무료 빌라투어 서비스를 통해 호평을 받아 2019 소비자가 뽑은 소비자만족 대상 주택분양부문에 선정된 바 있으며 허위매물과 미끼매물의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수도권 전 지역의 신축빌라에 대한 시세를 제공하고 있다.

 


빌라몰이 공개한 서울시 지역의 신축빌라 시세표에 따르면 서울빌라매매는 강서구 지역 신축빌라 시세의 경우 전용면적 30~60㎡(방3욕실1~2)를 기준으로 화곡동 신축빌라 매매가 2억1천~3억4천만원 선에 거래되고 있으며, 내발산동과 등촌동 신축빌라 분양과 염창동, 가양동 현장이 2억4천~3억3천만원 선에 거래된다. 공항동과 방화동 신축빌라 매매는 2억3천~3억3천만원 선에 거래되고 있다.

 

 

기사원문 : https://cnews.pinpointnews.co.kr/view.php?ud=202003101713414997124506bdf1_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