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네이버 아이디 로그인
간편회원은 볼 수 없습니다.
회원정보를 입력해주세요.

회원정보 수정

뉴스 및 언론보도

[아이티비즈] ‘빌라몰’, 수요자가 안전하게 신축빌라 매매 진행할 수 있도록 허위매물 사례 알려

  • 신축빌라,신축빌라분양,신축빌라매매,빌라,빌라분양,빌라매매,신축빌라전세,빌라전세

최근 아파트보다 신축빌라를 찾는 수요자들이 크게 늘었다. 여기에는 신축빌라가 아파트 대비 저렴한 시세가 책정되어 있는 점이 주요하게 작용하였으며, 가격대비 넓은 평수, 기본옵션이 풍부한 점 등 다양한 요소들이 작용했다.


아울러 저렴한 관리비와 넓게 마련된 주차공간도 인기를 끌게 만드는 요소라 할 수 있다. 하지만 이렇게 신축빌라매매 및 빌라전세 등을 희망하는 이들이 많아지면서 허위 매물 및 미끼 매물로 수요자를 골치 아프게 하는 피해사례들도 함께 증가하고 있다. 이에 평소 믿을만한 신축빌라 분양업체로 알려진 ‘빌라몰’ 이승일 대표는 허위매물과 관련된 정보들을 알려왔다.


이승일 대표는 “허위매물이나 미끼매물은 신축빌라 분양을 희망하는 이들이 시세보다 저렴한 가격대에 빌라매매를 진행하고 싶어하는 점을 악용하는 수법이다.”라며 “시세보다 저렴한 가격대로 매물을 올린 뒤 매물이 판매가 되었다며 다른 집을 권유하거나 사진과 정보가 실제의 상태와 다른 경우 등이 허위매물 사례라 할 수 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복층빌라에 힘입어 신혼부부들도 빌라매매를 희망하는 경우가 늘어났는데, 이들의 경우 부동산과 관련된 지식이 부족하기 때문에 향후 재판매까지 고려한다면 믿을만한 업체를 통해 좋은 매물을 구입하는 것이 좋다”고 말했다.
 

또한 ‘빌라몰’은 수요자들이 안전하게 서울빌라매매 등을 진행할 수 있도록 서울 및 수도권 인근의 시세들을 제공해왔다.


빌라몰이 공개한 서울시 지역의 신축빌라 시세는 영등포구 지역 신축빌라 시세의 경우 전용면적 26~53㎡(방3욕실1~2)를 기준으로 신길동과 영등포동 신축빌라 분양은 3억2천~3억6천만원 선에 거래된다. 대림동 신축빌라 분양과 양평동 신축빌라 매매는 2억 7천~3억 4천만원 선에 거래된다.


구로구 지역 신축빌라 시세는 전용면적 33~60㎡(방3욕실1~2)를 기준으로 개봉동 신축빌라 매매와 고척동 신축빌라 분양과 오류동, 구로동 신축빌라 매매는 2억1천~3억1천만원 선에 거래된다. 금천구 지역 신축빌라 시세는 독산동과 시흥동 신축빌라 분양이 2억2천~3억8천만원 선에 거래되고 있으며, 가산동 신축빌라 매매는 2억6천~2억8천만원 선에 거래된다. 거래가 이뤄지고 있다.
 

부천시 신축빌라 시세는 심곡본동, 소사본동(소사역) 신축빌라 분양은 1억7천~3억6천만원 선에 거래된다. 오정동, 고강동 신축빌라 매매는 2억~3억1천만원 선, 중동, 상동, 송내동 신축빌라 현장은 2억~3억6천만원 선에 거래된다. 여월동, 춘의동, 원미동 신축빌라 매매는 2억~3억8천만원 선에 거래되고 있으며 역곡동, 괴안동(역곡역) 신축빌라 분양은 17,800만원~29,900만원에 거래되고 있다.


인천시 지역 신축빌라 시세는 전용면적 43~86㎡(방3욕실1~2)를 기준으로 부평구 부평동 신축빌라 분양이 1억4천~2억7천만원 선에 거래가 이뤄지고 있으며, 청천동과 십정동 신축빌라 매매는 1억8천~2억4천만원 선에 거래되고 있으며, 부개동과 일신동 신축빌라 분양 현장은 1억4천~1억9천만원 선에 거래된다.


남동구 구월동 신축빌라 분양과 만수동, 간석동 현장은 1억4천~2억8천만원, 서창동과 도림동 신축빌라 매매 현장은 1억6천~2억6천만원에 거래가 이뤄진다. 남구 도화동 신축빌라 매매와 숭의동, 용현동 현장은 1억3천~2억3천만원 주안동 신축빌라 분양은 1억4천~2억5천만원, 학익동 신축빌라 매매는 1억4천~1억6천만원 선에 거래된다.


인천시 서구 석남동, 검암동 신축빌라 매매는 1억8천~2억7천만원, 마전동, 경서동과 당하동 신축빌라 분양은 1억4천~2억5천만원, 미추홀구 숭의동, 주안동(주안역) 신축빌라 분양은 1억6천~2억8천만원, 용현동, 학익동, 도화동 신축빌라 분양은 1억5천~2억2천만원, 부평구 신축빌라 시세는 청천동, 갈산동 신축빌라 분양은 1억8천~2억4천만원, 십정동, 부평동(부평역) 신축빌라 매매는 1억6천~2억7천만원, 부개동, 삼산동, 일신동 신축빌라 시세는 1억7천~2억1천만원에 거래된다.
 
 
 


저작권자 © 아이티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출처 : 아이티비즈(http://www.it-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