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네이버 아이디 로그인
간편회원은 볼 수 없습니다.
회원정보를 입력해주세요.

회원정보 수정

뉴스 및 언론보도

[일간스포츠] 빌라몰 “신축빌라 계약서 꼼꼼히 검토한 후 분양계약 체결”

  • 신축빌라,신축빌라분양,신축빌라매매,빌라,빌라분양,빌라매매,신축빌라전세,빌라전세

신축빌라들은 복층구조를 띄는 경우가 많다. 복층빌라는 높은 층고로 개방감이 우수하고 복층공간을 여가를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꾸미거나 업무를 위한 공간으로 꾸미는 등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어 젊은 이들의 마음을 사로 잡고 있다.
 


신혼부부나 예비부부 등 젊은 층들은 중개수수료를 아끼기 위해 중개인을 이용하지 않았다가 피해를 입는 사례들도 빈번하게 발생하고 있는데, 이들을 돕고자 신축빌라 중개업체 ‘빌라몰’의 이승일 대표가 신축빌라 계약 시 주의사항을 알려왔다.


 
‘빌라몰’ 이승일 대표는 “빌라전세 및 신축빌라 분양은 계약서에 명시된 내용들을 꼼꼼히 검토해야 입주 이후에 피해를 입는 일이 발생하지 않는다.”라며 “소유주와 직접 계약을 체결하는 경우가 아니라면 소유주의 위임장이나 인감증명서 등을 확인해봐야 한다.”라고 조언했다. 


 
이어 “특약사항은 모두 구체적으로 명시하여야 향후 법적분쟁이 발생하여도 보호를 받을 수 있으며, 건축주의 성명이나 주민번호 일치여부 등도 모두 일치해야 한다.”라며 “매수인에게 불리한 신축빌라 계약서를 작성하게 되었다면 향후 발생하는 금전적인 손해들을 매도인에게 물을 수 없다.”라고 덧붙였다.
 


끝으로 수요자들이 허위매물이나 미끼매물로 인한 피해를 입지 않도록 서울과 수도권 인근에 지어진 신축빌라 매매 시세표들을 공개했다. 


 
서울 빌라매매표에 따른 서울 신축빌라 시세는 강남구 신축빌라 분양과 서초구 신축빌라 매매는 현재 2억9천~6억5천만원에 거래가 되고 있다.  


 
동작구 지역 신축빌라 시세는 전용면적 36~63㎡(방3욕실1~2)를 기준으로 상도동 신축빌라 매매가 2억8천~4억3천만원, 대방동과 사당동 신축빌라 분양과 흑석동 현장이 3억2천~4억4천만원에 거래되고 있다.

 

 

기사원문 : http://isplus.live.joins.com/news/article/article.asp?total_id=23728005&clo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