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네이버 아이디 로그인
간편회원은 볼 수 없습니다.
회원정보를 입력해주세요.

회원정보 수정

뉴스 및 언론보도

[오토데일리] 빌라몰, 꾸준히 수요가 있는 신축빌라들의 특징을 알려

  • 신축빌라,신축빌라분양,신축빌라매매,빌라,빌라분양,빌라매매,신축빌라전세,빌라전세

신축빌라는 현재 젊은 부부들이 가장 선호하고 있는 주거공간이라 할 수 있다. 근래에 지어지는 신축빌라들은 고급 내·외장재를 사용해 모던한 인테리어나 미니멀리즘한 인테리어나 북유럽식 인테리어, 복층빌라 등 특색이 있게 지어지고 있기 때문이다.

 

젊은 부부들은 대개 신축빌라 매매나 빌라전세 등 신축빌라 분양이 첫 주거지 마련인 경우가 많은데, 이들이 향후 환금성도 가질 수 있는 곳들을 선택할 수 있도록 신축빌라들 중개업체로 알려진 ‘빌라몰’ 이승일 대표가 꾸준히 수요가 있는 곳들의 특징을 소개했다.

 

빌라몰 이승일 대표는 “숲이나 산이 인접해 있어 자연 친화적이고 쾌적한 환경에서 생활할 수 있는 주거 지역을 일커러 숲세권이라 칭하는데, 숲세권과 역세권을 동시에 갖춘 단지일 경우 꾸준히 거래가 이뤄진다.”라며 “자녀를 양육하는 경우 역세권과 숲세권을 선호하는 경향은 더욱 두드러지게 되는데, 학원가가 조성된 지역도 꾸준히 관심을 받고 있다.”라고 설명했다.

 

또, “현재 신축빌라 시장은 허위매물이 기승을 부려 중개업체나 공사현장을 찾기 전에 매물과 관련된 영상이나 사진 등을 요청해야 한다.”라며 “믿을만한 업체와 거래를 진행하게 될 경우 허위매물을 모두 피할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끝으로 이승일 대표는 수요자들이 시세에 대한 정보들을 얻을 수 있도록 서울 및 수도권 인근 신축빌라 시세를 알려왔다.

 

빌라몰이 공개한 서울빌라매매 시세표에 따르면 서울시 지역 신축빌라 시세는 강남구 신축빌라 분양과 서초구 신축빌라 매매는 현재 2억9천~6억5천만원에 거래가 되고 있다. 동작구 지역 신축빌라 시세는 전용면적 36~63㎡(방3욕실1~2)를 기준으로 상도동 신축빌라 매매가 2억8천~4억3천만원, 대방동과 사당동 신축빌라 분양과 흑석동 현장이 3억2천~4억4천만원에 거래되고 있다.

 

노원구 신축빌라 분양은 2억~4억9천만원에 거래가 진행되고 있으며, 동대문구 신축빌라 분양은 동대문구 2억2천~3억7천만원에 거래되고 있다. 성북구 신축빌라 매매는 2억2천~3억7천만원에 거래가 이뤄지고 있다.

 

도봉구와 강북구 신축빌라 매매는 2억~4억9천만원에 이뤄지고 있으며, 고양시 덕양구 내유동, 관산동 신축빌라 매매는 1억4천~2억1천만원에 거래되고 있다. 파주 신축빌라 시세는 상지석동, 동패동, 금촌 신축빌라 분양은 1억7천~2억5천만원에 거래되고 있다.

 

김포시 지역 신축빌라 시세는 전용면적 43~60㎡(방3욕실1~2)를 기준으로 사우동과 풍무동 신축빌라 매매는 1억4천~2억3천만원, 감정동 신축빌라 분양과 북변동 신축빌라 매매는 1억3천~2억원에 거래된다.

 

인천시 지역 신축빌라 시세는 남동구 구월동 신축빌라 분양과 만수동, 간석동 현장은 1억4천~2억8천만원, 서창동과 도림동 신축빌라 매매 현장은 1억6천~2억6천만원에 거래가 이뤄진다. 남구 도화동 신축빌라 매매와 숭의동, 용현동 현장은 1억3천~2억3천만원, 주안동 신축빌라 분양은 1억4천~2억5천만원, 학익동 신축빌라 매매는 1억4천~1억6천만원에 거래가 진행된다.

 

계양구 귤현동 신축빌라 분양은 1억5천~1억9천만원, 효성동과 계산동 신축빌라 매매는 1억5천~2억원에 거래된다. 작전동 신축빌라 분양과 동양동 신축빌라 매매, 장기동 현장은 1억4천~2억2천만원, 임학동과 박촌동 신축빌라 매매는 1억4천~2억1천만원에 거래된다.

 

 

기사원문 : https://www.autodaily.co.kr/news/articleView.html?idxno=4175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