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네이버 아이디 로그인
간편회원은 볼 수 없습니다.
회원정보를 입력해주세요.

회원정보 수정

뉴스 및 언론보도

[일간스포츠] 빌라몰 ”신뢰할 신축빌라 중개업체 찾아야 성공적인 분양 가능”

  • 신축빌라,신축빌라분양,신축빌라매매,빌라,빌라분양,빌라매매,신축빌라전세,빌라전세

최근 신축빌라를 매매를 하는 과정에서 부동산 계약이나 사전 점검 사항에 무지한 신혼부부나 사회 초년생들이 허위매물이나 미끼매물 등으로 신축빌라 분양 사기 피해를 입는 사례들이 다수 일어나고 있다. 안전한 신축빌라 분양을 위해서는 사전에 많은 정보를 찾아보는 것은 필수이며 무엇보다 믿을 수 있는 중개업체를 찾아 매매를 진행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고 한다.

 
1:1 고객 맞춤 상담서비스 및 무료 빌라투어 서비스를 통해 호평을 받아 2019 소비자가 뽑은 소비자만족 대상 주택분양부문에 선정된 ‘빌라몰’의 이승일 대표가 신축빌라 매매 시 주의사항을 제시했다.
 
 
이승일 대표는 “허위매물과 미끼매물은 사진과 실제 매물이 다르거나 평수에 비해 저렴한 가격으로 매물을 올린 뒤 수요자의 방문을 유도하고 난 뒤 해당 매물이 벌써 판매되었다며 다른 매물을 안내하는 등 시세보다 저렴한 값으로 입주를 희망하는 수요자의 마음을 악용하는 수법을 말한다”라며 “실입주금을 통해 수요자를 유혹하는 사례들도 손쉽게 찾아볼 수 있는데, 실입주금은 감정가에서 담보대출을 뺀 금액이기 때문에 실입주금에 혹하거나 대출을 대수롭지 않게 여겨 곧바로 계약서를 쓰는 일이 없어야 한다”라고 조언했다.

 
 
또한 ‘빌라몰’은 소비자들이 피해를 보는 일이 없도록 만들기 위해 서울 및 수도권의 시세를 공식홈페이지에 게시하고 있으며, 시세에 관한 정보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서울시 지역의 신축빌라 시세는 영등포구 지역 신축빌라 시세의 경우 전용면적 26~53㎡(방3욕실1~2)를 기준으로 신길동과 영등포동 신축빌라 분양은 3억2천~3억6천만원 선에 거래된다. 대림동 신축빌라 분양과 양평동 신축빌라 매매는 2억 7천~3억 4천만원 선에 거래된다. 

 
 
금천구 지역 신축빌라 시세는 독산동과 시흥동 신축빌라 분양이 2억2천~3억8천만원 선에 거래되고 있으며, 가산동 신축빌라 매매는 2억6천~2억8천만원 선에 거래된다. 부개동과 일신동 신축빌라 분양 현장은 14~19천만원 선에 거래된다.
 
 
 
 
 
이정호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