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네이버 아이디 로그인
간편회원은 볼 수 없습니다.
회원정보를 입력해주세요.

회원정보 수정

뉴스 및 언론보도

[아시아뉴스통신] 빌라몰, 전국 각지의 신축빌라 시세 제공 등 수요자를 위한 서비스를 제공해

  • 신축빌라,신축빌라분양,신축빌라매매,빌라,빌라분양,빌라매매,신축빌라전세,빌라전세

[아시아뉴스통신=권오길 기자] 최근 지어지는 신축빌라들은 넓은 테라스나 데크를 포함한 경우가 많아 전원주택과 비슷한 연출이 가능하다. 테라스 또는 데크를 아이가 놀 수 있는 공간으로 꾸미거나 식사나 티타임을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조성하는 등 여유로운 삶을 영위할 수 있도록 돕는 장소들을 조성할 수 있다.
 


다양한 시공업체들이 건축을 진행하고 있기 때문에 인테리어가 획일화되어 있지 않고 다채로운 공간을 선사하고 있는데, 복층빌라가 가장 대표적인 예시라 할 수 있다. 아울러 필로티 구조로 짓거나 타워 주차장을 도입해 주차문제를 개선하였다.  
 

 

기본옵션으로 가구, 가전제품 등을 포함해 주거품질을 한껏 드높이고 있다. 합리적인 가격대로 매매까지 가능해 예비부부나 신혼부부 등 주거비용 마련에 어려움을 느끼는 이들에게 관심을 받고 있다.



하지만 최근 신축빌라 시장에서는 허위매물이나 미끼매물 등이 기승을 부리고 있어 신축빌라 매매 또는 빌라 전세 계약 체결을 안전하게 진행하기 위해서는 믿을만한 업체를 통해 거래를 진행해야 한다. 



이러한 가운데, 신축빌라 분양 전문 ‘빌라몰’이 수요자들 사이에서 관심을 모으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150여명의 지역별 신축빌라 전문가가 직접 확인한 실매물만을 중개하고 있는 곳으로 365일 24시간 상담이 가능하다. 수도권 전 지역의 신축빌라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는데, 운영 중인 홈페이지에 서울빌라매매 시세표 등 다양한 정보들을 게시해 수요자의 선택을 돕고 있다.



또, 수요자들을 위해 각 지역의 신축빌라들에 대한 매매시세를 공개했다. 서울시 지역 신축빌라 시세는 서대문구 지역 신축빌라 시세는 전용면적 46~60㎡(방3욕실1~2)를 기준으로 남가좌동과 북가좌동 신축빌라 분양은 2억1천~3억5천만원, 홍은동 신축빌라 매매와 연희동 현장은 1억3천~3억원 사이, 홍제동 신축빌라 분양은 2억3천~3억1천만원선에 거래가 진행된다.



은평구 지역 신축빌라 시세는 갈현동과 구산동 신축빌라 매매와 불광동, 수색동과 응암동 현장이 1억8천~4억1천만원 사이에서 거래된다. 녹번동과 대조동 신축빌라 매매는 2억5천~3억8천만원, 역촌동과 신사동 신축빌라 분양은 2억4천~4억5천만원에 거래가 이뤄진다.

 

광진구 신축빌라 매매는 2억4천~4억4천만원선에 거래가 진행되고 있으며, 중랑구 지역 신축빌라 시세는 전용면적 43~56㎡(방3욕실1~2)를 기준으로 망우동과 묵동 신축빌라 분양과 신내동 현장이 2억2천~2억9천만원, 면목동과 중화동 신축빌라 매매가 2억2천~3억3천만원, 상봉동 신축빌라 분양은 2억4천~3억5천만원에 이뤄진다.


 
노원구 신축빌라 분양은 2억~4억9천만원에 거래가 진행되고 있으며, 동대문구 신축빌라 분양은 동대문구 2억2천~3억7천만원에 거래되고 있다. 성북구 신축빌라 매매는 2억2천~3억7천만원에 거래가 이뤄지고 있다.



인천시 지역 신축빌라 시세는 계양구 귤현동 신축빌라 분양은 1억5천~1억9천만원, 효성동과 계산동 신축빌라 매매는 1억5천~2억원에 거래된다. 작전동 신축빌라 분양과 동양동 신축빌라 매매, 장기동 현장은 1억4천~2억2천만원, 임학동과 박촌동 신축빌라 매매는 1억4천~2억1천만원에 거래된다.



일산 지역 신축빌라 시세는 전용면적 40~86㎡(방3욕실2)를 기준으로 덕이동과 성석동 신축빌라 분양과 가좌동 현장이 1억4천~2억7천만원, 식사동 신축빌라 분양과 풍동 신축빌라 매매와 대화동 현장이 2억~3억4천만원, 사리현동 신축빌라 분양과 중산동 현장이 1억~2억 4천만원에 거래가 이뤄진다.

 

 

기사원문 : https://www.anewsa.com/detail.php?number=2095533&thread=09r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