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네이버 아이디 로그인
간편회원은 볼 수 없습니다.
회원정보를 입력해주세요.

회원정보 수정

뉴스 및 언론보도

[지이코노미] ‘빌라몰’ 수요자를 위해 전문가들이 직접 신축빌라 분양 진행해

  • 신축빌라,신축빌라분양,신축빌라매매,빌라,빌라분양,빌라매매,신축빌라전세,빌라전세

신축빌라는 준공을 완료하기 전에 시공업체와 협의를 진행할 경우 자신의 요구사항들을 반영할 수 있다. 주로 복층구조를 통해 부여되는 서비스 면적들에 요구사항을 반영하고 있는데, 이곳을 영화를 볼 수 있는 곳이나 아이를 위한 공간들로 꾸밀 수 있어 많은 이들이 복층빌라를 선호하고 있는 추세다.
 

또, 아파트의 전세자금 정도로 신축빌라 매매가 가능하다는 점도 주요한 인기요인이라 할 수 있다. 다만, 신축빌라 시장에서는 여전히 허위매물과 미끼매물이 기승을 부리고 있어 믿을만한 업체를 통해 거래를 진행하여야 안전한 매매를 진행할 수 있다.
 

이러한 가운데, 신축빌라 중개업체 ‘빌라몰’이 수요자들을 위한 서비스의 일환으로 시간과 장소를 불문하고 중개를 받을 수 있는 서비스를 펼쳐 화제다.


안전한 빌라전세 및 매매 계약 체결이 가능하도록 150여명의 지역별 전문 담당자가 항시 대기 중에 있다. 직접 확인한 실매물들을 중개하고 있으며, 서울 및 수도권의 시세를 공식홈페이지에 게시하고 있다.
 

또한 수요자들을 위해 서울 및 수도권 인근의 신축빌라 시세를 공개했다. 빌라몰이 공개한 서울빌라매매 시세표에 따르면 서울 강동구 지역 신축빌라 시세는 전용면적 33~76㎡(방3욕실1~2)를 기준으로 길동과 성내동 현장이 3억2천~4억2천만원 선에 거래되고 있으며, 암사동 신축빌라 매매는 2억4천~3억1천만원, 천호동 신축빌라 분양은 2억8천~3억8천만원 선에 거래된다.
 
 

부천시 신축빌라 시세는 심곡본동, 소사본동(소사역) 신축빌라 분양은 1억7천~3억6천만원 선에 거래된다. 오정동, 고강동 신축빌라 매매는 2억~3억1천만원 선, 중동, 상동, 송내동 신축빌라 현장은 2억~3억6천만원 선에 거래된다. 여월동, 춘의동, 원미동 신축빌라 매매는 2억~3억8천만원 선에 거래되고 있으며 역곡동, 괴안동(역곡역) 신축빌라 분양은 17,800만원~29,900만원에 거래되고 있다.
 

인천시 지역 신축빌라 시세는 전용면적 43~86㎡(방3욕실1~2)를 기준으로 부평구 부평동 신축빌라 분양이 1억4천~2억7천만원 선에 거래가 이뤄지고 있으며, 청천동과 십정동 신축빌라 매매는 1억8천~2억4천만원 선에 거래되고 있으며, 부개동과 일신동 신축빌라 분양 현장은 1억4천~1억9천만원 선에 거래된다.
 
 
 
 
 

기사원문 : http://www.geconomy.co.kr/news/articleView.html?idxno=180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