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네이버 아이디 로그인
간편회원은 볼 수 없습니다.
회원정보를 입력해주세요.

회원정보 수정

뉴스 및 언론보도

[지이코노미] 빌라몰, 우수입지 조건 신축빌라 매물 소개해

  • 신축빌라,신축빌라분양,신축빌라매매,빌라,빌라분양,빌라매매,신축빌라전세,빌라전세

신축빌라는 복층빌라나 알파룸, 테라스 등 다양한 구조들로 지어지고 있는데, 최근 들어 인기가 부쩍 늘어나고 있는 추세다. 어느 정도의 발품을 팔게 된다면 본인이 희망하는 매물들을 구입하기가 용이하다.


이와 관련하여 믿을만한 신축빌라 중개업체로 알려진 ‘빌라몰’의 이승일 대표가 인기요인들을 소개해왔다.
 

이승일 대표는 “구옥빌라들은 고질적인 문제로 주차문제를 겪는 일들이 잦았으나 신축빌라들은 1층을 주차공간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필로티구조나 타워주차장을 포함해 문제들을 해결했다.”라며 “대형병원이나 주요학군에 위치하거나 지하철역 인근에 건축되는 등 인프라가 우수한 곳들도 손쉽게 찾아볼 수 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기본 옵션으로 가전제품들이 제공되는 경우가 많으며, 층간 소음 방지재, 내진 설계 등도 적용된 곳이 많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빌라몰’은 150여명의 지역별 신축빌라 전문가가 직접 확인한 실매물만을 중개하고 있는 곳으로 365일 24시간 간편하게 상담이 가능하다. 또, 수요자들을 위해 각 지역의 신축빌라들에 대한 매매시세를 제공했다.


빌라몰이 공개한 서울신축빌라매매 시세표에 따르면 서울시 지역의 신축빌라 시세는 영등포구 지역 신축빌라 시세의 경우 전용면적 26~53㎡(방3욕실1~2)를 기준으로 신길동과 영등포동 신축빌라 분양은 3억2천~3억6천만원 선에 거래된다. 대림동 신축빌라 분양과 양평동 신축빌라 매매는 2억 7천~3억 4천만원 선에 거래된다.
 

부천시 신축빌라 시세는 심곡본동, 소사본동(소사역) 신축빌라 분양은 1억7천~3억6천만원 선에 거래된다. 오정동, 고강동 신축빌라 매매는 2억~3억1천만원 선, 중동, 상동, 송내동 신축빌라 현장은 2억~3억6천만원 선에 거래된다. 여월동, 춘의동, 원미동 신축빌라 매매는 2억~3억8천만원 선에 거래되고 있으며 역곡동, 괴안동(역곡역) 신축빌라 분양은 17,800만원~29,900만원에 거래되고 있다.


인천시 지역 신축빌라 시세는 전용면적 43~86㎡(방3욕실1~2)를 기준으로 부평구 부평동 신축빌라 분양이 1억4천~2억7천만원 선에 거래가 이뤄지고 있으며, 청천동과 십정동 신축빌라 매매는 1억8천~2억4천만원 선에 거래되고 있으며, 부개동과 일신동 신축빌라 분양 현장은 1억4천~1억9천만원 선에 거래된다.

 

 

 

기사원문 : http://www.geconomy.co.kr/news/articleView.html?idxno=180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