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네이버 아이디 로그인
간편회원은 볼 수 없습니다.
회원정보를 입력해주세요.

회원정보 수정

뉴스 및 언론보도

[아이티비즈] 빌라몰, 풍수지리학적과 관련한 신축빌라 선정 노하우 제공

  • 신축빌라,신축빌라분양,신축빌라매매,빌라,빌라분양,빌라매매,신축빌라전세,빌라전세

주거지를 구입할 때는 다양한 요소들을 고려하게 되는데, 병원이나 지하철 등 주거지 인근 인프라를 비롯해 풍수지리학에 이르기까지 다양하다. 특히 우리나라 사람들은 예로부터 풍수지리학에 지대한 관심을 가져왔다.
 

이와 관련하여 신축빌라 분양 전문업체 ‘빌라몰’의 이승일 대표가 풍수지리학과 관련된 정보들을 제공해왔다.


이승일 대표는 “신축빌라들의 경우 대부분 복층빌라를 구조로 지어지고 있는데, 풍수지리학적으로 밝아야 운수가 트이기 때문에 채광이 좋은 곳들을 찾아야 한다.”라며 “주거지의 현관은 조명이 밝아야 하며, 주방과 침실은 조명에 관심을 가져야 한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침실은 청소를 자주해 단정함을 유지하고 베개 주변이 깔끔해야 하며, 침실을 노란색 계열로 장식해야 금전운이 좋아진다.”라고 설명하면서 “탁 트인 전망을 가진 곳들은 찾기가 쉽지 않으니 전문적인 업체를 통해 신축빌라매매, 빌라전세 매물을 알아보는 것이 효과적이다.”라고 덧붙였다.


끝으로 이승일 대표는 수요자들이 안전하게 매매를 이어나갈 수 있도록 서울 및 수도권 인근 신축빌라의 시세를 알려왔다.
 

빌라몰이 공개한 서울빌라 매매 시세표에 따르면 서울시 지역 신축빌라 시세는 강남구 신축빌라 분양과 서초구 신축빌라 매매는 현재 2억9천~6억5천만원에 거래가 되고 있다. 동작구 지역 신축빌라 시세는 전용면적 36~63㎡(방3욕실1~2)를 기준으로 상도동 신축빌라 매매가 2억8천~4억3천만원, 대방동과 사당동 신축빌라 분양과 흑석동 현장이 3억2천~4억4천만원에 거래되고 있다.


도봉구와 강북구 신축빌라 매매는 2억~4억9천만원에 이뤄지고 있으며, 고양시 덕양구 내유동, 관산동 신축빌라 매매는 1억4천~2억1천만원에 거래되고 있다. 파주 신축빌라 시세는 상지석동, 동패동, 금촌 신축빌라 분양은 1억7천~2억5천만원에 거래되고 있다.
 

김포시 지역 신축빌라 시세는 전용면적 43~60㎡(방3욕실1~2)를 기준으로 사우동과 풍무동 신축빌라 매매는 1억4천~2억3천만원, 감정동 신축빌라 분양과 북변동 신축빌라 매매는 1억3천~2억원에 거래된다.
 

 

 

 

기사원문 : http://www.it-b.co.kr/news/articleView.html?idxno=434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