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네이버 아이디 로그인
간편회원은 볼 수 없습니다.
회원정보를 입력해주세요.

회원정보 수정

뉴스 및 언론보도

[테크월드] 빌라몰, 다양한 신축빌라 매물들로 수요자의 관심 이어져

  • 신축빌라,신축빌라분양,신축빌라매매,빌라,빌라분양,빌라매매,신축빌라전세,빌라전세

[테크월드=방제일 기자] 현재 신축빌라는 수요가 크게 늘어나고 있는데, 넓은 테라스나 복층빌라, 테라스 등 서비스로 조성되는 공간들을 목적에 따라 분리하거나 꾸미기 용이하기 때문이다. 또, 기본 옵션으로 가전제품들이 제공되는 곳들이 많다는 것도 인기에 주요하게 작용했다.


최근에는 과거에 지적을 받았던 단점들도 모두 개선하고 있다. 개인의 프라이버시를 위해 현관보안 및 CCTV를 설치하고 있고 주차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필로티 구조나 타워주차장을 도입하고 있으며, 학교나 학원 인근이나 역을 비롯해 대형병원 인근에 위치하는 등 입지조건도 우수하게 변모했다.


이러한 가운데, 신축빌라 매매 및 빌라 전세를 알아보는 수요자들 사이에서 신축빌라 분양업체 ‘빌라몰’이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빌라몰의 경우 수도권 전지역의 신축빌라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으며 1:1 고객 맞춤 상담서비스 및 무료 빌라투어 서비스를 통해 호평받아 2019 소비자가 뽑은 소비자만족 대상 주택분양부문에 선정된 바 있다.
 

끝으로 수요자가 신축빌라 매매나 빌라전세 계약 체결 시 피해를 입지 않도록 서울 및 인천과 수도권 인근의 신축빌라 시세를 알려왔다.


빌라몰이 공개한 서울빌라 매매표에 따르면 마포구 지역 신축빌라 시세는 전용면적 23~73㎡(방3욕실1~2)를 기준으로 공덕동과 대흥동 신축빌라 매매는 3억6천~4억3천만원, 마포동과 서교동 신축빌라 분양은 3억9천~4억8천만원, 망원동과 성산동 신축빌라 매매와 신수동 현장이 2억3천~4억2천만원에 거래된다.
 

광진구 신축빌라 매매는 2억4천~4억4천만원선에 거래가 진행되고 있으며, 중랑구 지역 신축빌라 시세는 전용면적 43~56㎡(방3욕실1~2)를 기준으로 망우동과 묵동 신축빌라 분양과 신내동 현장이 2억2천~2억9천만원, 면목동과 중화동 신축빌라 매매가 2억2천~3억3천만원, 상봉동 신축빌라 분양은 2억4천~3억5천만원에 이뤄진다.


일산 지역 신축빌라 시세는 전용면적 40~86㎡(방3욕실2)를 기준으로 덕이동과 성석동 신축빌라 분양과 가좌동 현장이 1억4천~2억7천만원, 식사동 신축빌라 분양과 풍동 신축빌라 매매와 대화동 현장이 2억~3억4천만원, 사리현동 신축빌라 분양과 중산동 현장이 1억~2억 4천만원에 거래가 이뤄진다.

 

 

 

기사원문 : http://www.epnc.co.kr/news/articleView.html?idxno=1033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