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네이버 아이디 로그인
간편회원은 볼 수 없습니다.
회원정보를 입력해주세요.

회원정보 수정

뉴스 및 언론보도

[기호일보] 빌라몰 “믿을만한 업체를 통해 신축빌라 계약을 진행해야 피해예방 가능”

  • 신축빌라,신축빌라분양,신축빌라매매,빌라,빌라분양,빌라매매,신축빌라전세,빌라전세

[기호일보=디지털뉴스부] 2년 전 직장인 박모씨(37세, 남성)는 시세보다 저렴한 복층빌라를 찾아 덜컥 계약을 체결한 뒤 입주를 진행했다. 시세보다 저렴한 가격대로 입주를 했던 박씨는 이후 성급했던 본인의 선택을 후회하고 있다.


입주 이후 다양한 문제들이 발생하고 있기 때문인데, 수압이 약해 샤워를 할 때 불편함을 느끼고 있으며 변기는 벌써 수 차례나 막혀 고장이 났었고 지난 겨울에는 결로현상까지 발생해 곰팡이로 골머리를 앓았다.


이와 관련하여 신축빌라 중개업체로 알려진 ‘빌라몰’의 이승일 대표는 “박씨와 같은 사례들은 일부 비양심적인 업체들로 인해 발생하고 있는데, 매년 피해자의 숫자가 늘어나고 있는 추세다.”라며 “시공업체들이 건축비를 아끼기 위해 부실시공을 진행한 뒤 분양팀과 결탁해 건물에 문제가 있음을 알고 있어도 수요자에게 사실을 고지하지 않은 채 분양을 진행하고 있기 때문이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선 믿을만한 업체를 통해 신축빌라 매매 및 빌라전세 계약을 진행하여야 한다.”라고 설명했다.


한편 ‘빌라몰’은 150여명의 지역별 신축빌라 전문가가 직접 확인한 실매물만을 중개하고 있는 곳으로 365일 24시간 간편하게 상담이 가능하다. 또, 수요자들을 위해 각 지역의 신축빌라들에 대한 매매시세를 제공했다.
 

빌라몰이 공개한 서울신축빌라매매 시세표에 따르면 서울시 지역의 신축빌라 시세는 영등포구 지역 신축빌라 시세의 경우 전용면적 26~53㎡(방3욕실1~2)를 기준으로 신길동과 영등포동 신축빌라 분양은 3억2천~3억6천만원 선에 거래된다. 대림동 신축빌라 분양과 양평동 신축빌라 매매는 2억 7천~3억 4천만원 선에 거래된다.


구로구 지역 신축빌라 시세는 전용면적 33~60㎡(방3욕실1~2)를 기준으로 개봉동 신축빌라 매매와 고척동 신축빌라 분양과 오류동, 구로동 신축빌라 매매는 2억1천~3억1천만원 선에 거래된다.금천구 지역 신축빌라 시세는 독산동과 시흥동 신축빌라 분양이 2억2천~3억8천만원 선에 거래되고 있으며, 가산동 신축빌라 매매는 2억6천~2억8천만원 선에 거래된다. 거래가 이뤄지고 있다.


인천시 지역 신축빌라 시세는 남동구 구월동 신축빌라 분양과 만수동, 간석동 현장은 1억4천~2억8천만원, 서창동과 도림동 신축빌라 매매 현장은 1억6천~2억6천만원에 거래가 이뤄진다. 남구 도화동 신축빌라 매매와 숭의동, 용현동 현장은 1억3천~2억3천만원 주안동 신축빌라 분양은 1억4천~2억5천만원, 학익동 신축빌라 매매는 1억4천~1억6천만원 선에 거래된다.
 

 

 

 

기사원문 : http://www.kihoilbo.co.kr/news/articleView.html?idxno=885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