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네이버 아이디 로그인
간편회원은 볼 수 없습니다.
회원정보를 입력해주세요.

회원정보 수정

뉴스 및 언론보도

[미디어리퍼블릭] ‘빌라몰’, 투명한 중개서비스로 신축빌라 계약 체결을 도와

  • 신축빌라,신축빌라분양,신축빌라매매,빌라,빌라분양,빌라매매,신축빌라전세,빌라전세

[미디어리퍼블릭] 이동섭 기자=신축빌라는 비교적 조용한 주택가에 지어지는 곳들이 많으며, 동일한 평수의 아파트에 비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하고 관리비도 저렴하게 발생하여 고정지출을 줄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최근에는 복층빌라나 알파룸이나 테라스 등 다채로운 구조들을 지녔다는 점으로도 인기를 끌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는데, 일부 비양심적인 업체들은 수요자들을 대상으로 허위매물이나 미끼매물 등을 안내해 피해를 입히고 있다.


믿을만한 업체를 통해 거래를 진행할 경우 입주한 이후에 발생할 수 있는 문제들을 사전에 차단할 수 있기 때문에 반드시 다년간 운영되어온 곳을 선택해 계약을 진행해야 한다.


이러한 가운데, ‘빌라몰’이 정직한 정보와 믿을 수 있는 투명한 중개서비스로 빌라전세 계약 체결 및 신축빌라 매매를 제공해 인기다.


수요자가 시간과 장소에 구애를 받지 않고 상담을 받을 수 있도록 365일 연중무휴로 운영되고 있으며, 150여명의 지역별 전문 담당자가 대기 중에 있다. 또한 허위매물과 미끼매물로 인한 피해를 예방하고자 서울 및 수도권 인근 지역 신축빌라 시세를 알려왔다.


빌라몰이 공개한 서울신축빌라매매 시세표에 따르면 서울시 지역의 신축빌라 시세는 금천구 지역 신축빌라 시세는 독산동과 시흥동 신축빌라 분양이 2억2천~3억8천만원, 가산동 신축빌라 매매는 2억6천~2억8천만원에 거래가 이뤄지고 있다.
 

광명시 지역 신축빌라 시세는 전용면적 40~86㎡(방3욕실1~2)를 기준으로 광명동 신축빌라 매매와 철산동 신축빌라 분양은 1억9천~3억7천만원에 거래되고 있다. 시흥시와 안산시 신축빌라 매매는 1억~2억9천만원에 거래가 진행되고 있다.


안양시 지역 신축빌라 시세는 전용면적 36~86(방3욕실1~2)를 기준으로 동안구 관양동 신축빌라 매매가 2억9천~3억5천만원에 거래되고 있으며, 군포시 지역 신축빌라 시세는 전용면적 43~66㎡(방3욕실1~2)를 기준으로 금정동과 당정동 신축빌라 매매와 당동 현장이 2억3천~3억1천만원에 거래되고 있다. 의왕시 신축빌라 매매는 2억~3억7천만원에 거래가 이뤄지고 있다.
 

 

 

 

기사원문 : http://www.mrepublic.co.kr/news/articleView.html?idxno=533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