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네이버 아이디 로그인
간편회원은 볼 수 없습니다.
회원정보를 입력해주세요.

회원정보 수정

뉴스 및 언론보도

[핀포인트뉴스] ‘빌라몰’ 안전한 중개로 신축빌라 수요자의 호평 이어져

  • 신축빌라,신축빌라분양,신축빌라매매,빌라,빌라분양,빌라매매,신축빌라전세,빌라전세

[핀포인트뉴스=임해정 기자] ‘랜선 집들이’라는 말은최근 들어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랜선집들이란 TV나 매체, 유튜브 등에서 주거환경을 공유하는 콘텐츠들을 말하는데, 이러한 콘텐츠들이인기를 끈 이후로는 대다수의 사람들이 주거품질에 지대한 관심을 갖게 됐다.



다양한 주거양식들 중 신축빌라가 주목을 받고 있는데, 신축빌라의 경우복층빌라, 테라스, 알파룸 등 다양한 구조들을 지녀 본인이 희망하는 공간을 연출하기가 용이하며, 경우 준공을 완료하기 전에 시공사와 협의를 통해 구조를 변경하거나 옵션을 변경할 수 있다.



몇 년 사이 신축빌라의 거래량은 꾸준히 증가하고 있는데, 거래량의 증가와 함께 신축빌라 분양피해사례 또한 늘어나고 있어 주의가 요구된다.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선 믿을만한 업체를 찾아 빌라전세및 신축빌라 매매를 진행해야 한다.



이러한 가운데, 신축빌라중개업체 ‘빌라몰’이 수요자들의 안전한 중개를 책임져 관심을모으고 있다.



해당 업체는 150여명의 지역별 전문 담당자가 항시 대기 중에 있어언제든지 상담이 가능하며, 수요자 중심의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는 평을 받고 있다. 중개 중인 모든 매물들은 지역별 신축빌라 전문가가 직접 확인한 실매물이다.



또, 수요자들이 올바른 정보를 취득할 수 있도록 돕고자 서울 및 수도권의시세를 공식홈페이지에 게시하고 있는데, 빌라몰이 공개한 서울빌라매매 시세표에 따르면 서울 강동구 지역신축빌라 시세는 전용면적 33~76㎡(방3욕실1~2)를 기준으로 길동과 성내동 현장이 3억2천~4억2천만원 선에 거래되고 있으며, 암사동 신축빌라 매매는 2억4천~3억1천만원, 천호동 신축빌라 분양은 2억8천~3억8천만원 선에 거래된다.



광명시 지역 신축빌라 시세는 전용면적 40~86㎡(방3욕실1~2)를 기준으로 광명동 신축빌라 매매와 철산동 신축빌라 분양은 1억9천~3억7천만원에 거래되고 있다. 시흥시와 안산시 신축빌라 매매는 1억~2억9천만원에 거래가 진행되고 있다.



안양시 지역 신축빌라 시세는 전용면적 36~86(방3욕실1~2)를 기준으로 동안구 관양동 신축빌라 매매가 2억9천~3억5천만원에 거래되고 있으며, 군포시 지역 신축빌라 시세는 전용면적 43~66㎡(방3욕실1~2)를 기준으로금정동과 당정동 신축빌라 매매와 당동 현장이 2억3천~3억1천만원에 거래되고 있다. 의왕시 신축빌라 매매는 2억~3억7천만원에 거래가 이뤄지고 있다.

 

 

 

기사원문 : https://cnews.pinpointnews.co.kr/view.php?ud=2020091115082339442ef4e12e4_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