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네이버 아이디 로그인
간편회원은 볼 수 없습니다.
회원정보를 입력해주세요.

회원정보 수정

뉴스 및 언론보도

[지이코노미] 빌라몰, “신축빌라 계약은 꼼꼼히 검토해 진행해야”

  • 신축빌라,신축빌라분양,신축빌라매매,빌라,빌라분양,빌라매매,신축빌라전세,빌라전세

복층빌라는 높은 층고를 지녔기 때문에 개방감이 우수하고 서비스 면적을 별도의 공간들로 연출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젊은 부부들은 여가를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조성하거나 양육을 위한 공간 등 다양한 공간으로 연출하고 있다.
 

매년마다 신축빌라의 거래량은 크게 증가하고 있는 추세인데, 일부 수요자들은 중개수수료를 아끼기 위해 중개인을 이용하지 않았다가 피해를 입고 있다. 피해를 입지 않기 위해선 믿을만한 업체와 매매를 진행하는 것이 중요하다.


이러한 가운데, 신축빌라 중개업체 ‘빌라몰’의 이승일 대표가 수요자들이 안전하게 매매를 마칠 수 있도록 돕고자 계약 시 주의사항을 알려왔다.


‘빌라몰’ 이승일 대표는 “빌라전세 및 신축빌라 분양 시 작성하게 되는 계약서는 반드시 명시된 내용들을 면밀하게 검토해야 한다.”라며 “소유주와 직접 계약을 체결하는 경우가 아니라면 소유주의 위임장이나 인감증명서 등도 꼭 확인해야 한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향후 법적 분쟁에서 효력을 발생하기 위해선 특약사항은 모두 구체적으로 명시해야 하고 건축주의 성명이나 주민번호가 모두 일치해야 한다.”라며 “앞서 설명한 내용들을 면밀하게 검토하지 않는다면 향후 금전적인 손해들을 매도인에게 물을 수 없다.”라고 덧붙였다.
 

끝으로 수요자들이 허위매물이나 미끼매물로 인한 피해를 입지 않도록 서울과 수도권 인근에 지어진 신축빌라 매매 시세표들을 공개했다.
 

서울 빌라매매표에 따른 서울 신축빌라 시세는 관악구 지역 신축빌라 시세는 전용면적 33~83㎡(방3욕실1~2)를 기준으로 신림동과 봉천동 신축빌라 분양과 난곡동 현장이 2억3천~4억1천만원, 남현동 신축빌라 매매는 3억6천~5억8천만원에 이뤄진다.


인천시 지역 신축빌라 시세는 남동구 구월동 신축빌라 분양과 만수동, 간석동 현장은 1억4천~2억8천만원, 서창동과 도림동 신축빌라 매매 현장은 1억6천~2억6천만원에 거래가 이뤄진다. 남구 도화동 신축빌라 매매와 숭의동, 용현동 현장은 1억3천~2억3천만원, 주안동 신축빌라 분양은 1억4천~2억5천만원, 학익동 신축빌라 매매는 1억4천~1억6천만원에 거래가 진행된다.


계양구 귤현동 신축빌라 분양은 1억5천~1억9천만원, 효성동과 계산동 신축빌라 매매는 1억5천~2억원에 거래된다. 작전동 신축빌라 분양과 동양동 신축빌라 매매, 장기동 현장은 1억4천~2억2천만원, 임학동과 박촌동 신축빌라 매매는 1억4천~2억1천만원에 거래된다.
 

 

 

 

기사원문 : http://www.geconomy.co.kr/news/articleView.html?idxno=185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