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네이버 아이디 로그인
간편회원은 볼 수 없습니다.
회원정보를 입력해주세요.

회원정보 수정

뉴스 및 언론보도

[경기도민일보] 빌라몰, 신축빌라 매물을 고르는 노하우들을 전해

  • 신축빌라,신축빌라분양,신축빌라매매,빌라,빌라분양,빌라매매,신축빌라전세,빌라전세

정부가 연립·다세대주택을 대상으로 건설자금 저리 대출, 단기 임대 매입 등 다양한 이점들을 부여한 이후로 신축빌라는 인기를 끌고 있다. 이러한 혜택 외에도 수요자들은 복층빌라와 저렴한 가격대 등을 장점으로 꼽고 있다.

 

다만, 신축빌라의 인기와 함께 수요자들이 피해를 입는 사례들이 늘어나고 있다. 일부 중개업체들은 비양심적인 수법을 동원하고 있기 때문인데, 인터넷이나 안내를 통해 확인하는 정보들을 지나치게 맹신할 경우 피해를 입을 수 있어 주의해야 한다.

 

수요자가 피해를 보는 일이 잦아지자 믿을만한 신축빌라 분양업체 ‘빌라몰’의 이승일 대표가 나서 수요자를 위한 조언들을 건네왔다.

 

이승일 대표는 “대부분의 수법들이 저렴한 가격을 앞세워 수요자들을 현혹하고 있는데, 안내 받았던 내용으로는 별다른 문제가 없음에도 시세보다 지나치게 저렴한 가격이 책정되어 있다면 의심해보는 것이 좋다.”라며 “무턱대고 업체를 찾는 일이 없어야 하겠고 매물의 사진이나 상세한 정보 등을 요청하여 면밀히 따져봐야 한다.”라고 조언했다.

 

이어 “일부 업체들은 혜택들을 앞세워 당일계약을 유도하고 있는데, 이러한 곳들은 건축주와 분양팀이 결탁해 건물에 하자를 인지하여도 수요자에게 고지하지 않는 곳들이 태반이니 주의해야 한다.”라고 덧붙였다.

 

이승일 대표가 운영 중인 ‘빌라몰’은 150여명의 지역별 신축빌라 전문가가 직접 확인한 실매물만을 중개하고 있는 업체로 믿을만한 곳으로 정평이 났다.

 

또, 수요자들을 위해 수도권 전 지역의 신축빌라에 대한 정보를 주기적으로 게시하고 있는데, 서울빌라매매 시세정보 등 다양한 정보를 게시하고 있다.

 

서울 및 수도권의 시세에 대한 정보에 따르면 서울시 지역 신축빌라 시세는 강남구 신축빌라 분양과 서초구 신축빌라 매매는 현재 2억9천~6억5천만원에 거래가 되고 있다. 동작구 지역 신축빌라 시세는 전용면적 36~63㎡(방3욕실1~2)를 기준으로 상도동 신축빌라 매매가 2억8천~4억3천만원, 대방동과 사당동 신축빌라 분양과 흑석동 현장이 3억2천~4억4천만원에 거래되고 있다.

 

관악구 지역 신축빌라 시세는 전용면적 33~83㎡(방3욕실1~2)를 기준으로 신림동과 봉천동 신축빌라 분양과 난곡동 현장이 2억3천~4억1천만원, 남현동 신축빌라 매매는 3억6천~5억8천만원에 이뤄진다.

 

김포시 지역 신축빌라 시세는 전용면적 43~60㎡(방3욕실1~2)를 기준으로 사우동과 풍무동 신축빌라 매매는 1억4천~2억3천만원, 감정동 신축빌라 분양과 북변동 신축빌라 매매는 1억3천~2억원에 거래된다.

 

 

 

기사원문 : http://www.kgdm.co.kr/news/articleView.html?idxno=7148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