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네이버 아이디 로그인
간편회원은 볼 수 없습니다.
회원정보를 입력해주세요.

회원정보 수정

뉴스 및 언론보도

[더퍼블릭] 빌라몰, 안전한 계약을 돕고 위해 신축빌라 선정 노하우 제공

  • 신축빌라,신축빌라분양,신축빌라매매,빌라,빌라분양,빌라매매,신축빌라전세,빌라전세

[더퍼블릭 = 김미희 기자] 필로티 구조란 지상층에 기둥, 내력벽 등 하중을 지지하는 구조체 이외의 외벽, 설비 시설 등 벽면을 설치하지 않고 개방시킨 구조로 여유공간을 주차장으로 사용하고 있다. 주로 신축빌라에서 필로티 구조를 채택하고 있는데, 이를 통해 구옥빌라들의 문제점 중 하나였던 주차문제를 해결했다. 

 
 
또한 신축빌라들의 경우 복층빌라와 저렴한 가격대 등 다양한 요인들로 인기를 끌고 있는데, 매년마다 신축빌라 매매 및 빌라 전세의 수요가 늘어나고 있다. 하지만 늘어나는 거래량 만큼이나 피해량도 증가하고 있어 주의도 당부되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믿을만한 신축빌라 분양업체 ‘빌라몰’의 이승일 대표가 수요자를 위해 매물들을 선정하는 방법을 알려왔다.
 
 
이승일 대표는 “분양 또는 전세로 피해를 입게 되는 사례들은 대부분 저렴한 가격대를 앞세워 수요자들의 방문을 유도하기 때문에 인근 지역의 대략적인 시세라도 파악하고 있어야 한다.”라며 “방문하기 전에 매물의 사진이나 상세한 정보 등을 요청해본 뒤 검토를 진행해야 한다.”라고 조언했다. 
 
 
이어 “당일계약을 유도하는 사례들도 크게 증가하고 있는데, 대다수의 사례들이 건축주와 분양팀이 결탁하고 있다.”라며 “분양팀들은 준공과정에서 건물에 하자가 발생하여도 수요자에게 고지하지 않아 부실시공 등으로 피해를 입히고 있다.”라고 전했다.
 
 
한편 이승일 대표가 운영 중인 ‘빌라몰’은 150여명의 지역별 신축빌라 전문가가 직접 확인한 실매물만을 중개하고 있는 업체로 믿을만한 곳으로 정평이 났다. , 수요자들을 위해 수도권 전 지역의 신축빌라에 대한 정보를 주기적으로 게시하고 있는데, 서울빌라매매 시세정보를 알려왔다. 
 
 
서울 및 수도권의 시세에 대한 정보에 따르면 서울시 지역 신축빌라 시세는 서대문구 지역 신축빌라 시세는 전용면적 46~60㎡(방3욕실1~2)를 기준으로 남가좌동과 북가좌동 신축빌라 분양은 2억1천~3억5천만원, 홍은동 신축빌라 매매와 연희동 현장은 1억3천~3억원 사이, 홍제동 신축빌라 분양은 2억3천~3억1천만원선에 거래가 진행된다.
 
 
김포시 지역 신축빌라 시세는 전용면적 43~60㎡(방3욕실1~2)를 기준으로 사우동과 풍무동 신축빌라 매매는 1억4천~2억3천만원, 감정동 신축빌라 분양과 북변동 신축빌라 매매는 1억3천~2억원에 거래된다.
 
 
인천시 지역 신축빌라 시세는 남동구 구월동 신축빌라 분양과 만수동, 간석동 현장은 1억4천~2억8천만원, 서창동과 도림동 신축빌라 매매 현장은 1억6천~2억6천만원에 거래가 이뤄진다. 남구 도화동 신축빌라 매매와 숭의동, 용현동 현장은 1억3천~2억3천만원, 주안동 신축빌라 분양은 1억4천~2억5천만원, 학익동 신축빌라 매매는 1억4천~1억6천만원에 거래가 진행된다.

 

 

 

기사원문 : http://www.thepublic.kr/news/newsview.php?ncode=10655961808734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