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네이버 아이디 로그인
간편회원은 볼 수 없습니다.
회원정보를 입력해주세요.

회원정보 수정

뉴스 및 언론보도

[경기도민일보] 신축빌라 중개업체 ‘빌라몰’, 복층 구조 장·단점을 소개해

  • 신축빌라,신축빌라분양,신축빌라매매,빌라,빌라분양,빌라매매,신축빌라전세,빌라전세

복층 구조로 지어지는 곳들은 높은 층고를 지녀 개방감이 우수하고 복층 공간이 서비스 면적으로 제공된다. 이러한 유휴공간들은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어 아이를 키우는 부부들이나 젊은 부부들이 복층 구조를 선호하고 있다.

 

신축빌라의 경우 복층 구조로 지어지는 곳들을 손쉽게 만나볼 수 있는데, 신축빌라 중개업체 ‘빌라몰’의 이승일 대표가 복층 구조의 장단점들을 알려왔다.

 

이승일 대표는 “복층빌라는 층고가 높고 창을 크게 배치하기 때문에 채광이 좋고 개방감을 느낄 수 있다.”라며 “복층은 1층에서 떨어져 있고 별도의 공간인 만큼 냉난방비용이 별도로 발생하게 되는데, 냉난방시설이 복층 공간에 설치되지 않은 곳들은 과도한 비용이 청구될 수 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복층의 아래층은 어두운 곳들이 많아 추가적인 조명설치를 요하는데, 조명들을 배치하는 것에 따라 색다른 분위기로 주거공간을 꾸밀 수 있다.”라며 “다만, 층고가 높은 만큼 천장에 위치한 조명은 교체가 어려워 유의해야 한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수요자들을 위해 조언을 건네온 신축빌라 분양업체 ‘빌라몰’은 정직한 정보와 믿을 수 있는 투명한 중개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수요자가 신축빌라 매매나 빌라전세 계약 체결 시 피해를 입지 않도록 서울 및 인천과 수도권 인근의 신축빌라 시세를 알려왔다.

 

빌라몰이 공개한 서울빌라 매매표에 따르면 서울시 지역의 신축빌라 시세는 영등포구 지역 신축빌라 시세의 경우 전용면적 26~53㎡(방3욕실1~2)를 기준으로 신길동과 영등포동 신축빌라 분양은 3억2천~3억6천만원 선에 거래된다. 대림동 신축빌라 분양과 양평동 신축빌라 매매는 2억 7천~3억 4천만원 선에 거래된다.

 

구로구 지역 신축빌라 시세는 전용면적 33~60㎡(방3욕실1~2)를 기준으로 개봉동 신축빌라 매매와 고척동 신축빌라 분양과 오류동, 구로동 신축빌라 매매는 2억1천~3억1천만원 선에 거래된다.

 


인천시 지역 신축빌라 시세는 남동구 구월동 신축빌라 분양과 만수동, 간석동 현장은 1억4천~2억8천만원, 서창동과 도림동 신축빌라 매매 현장은 1억6천~2억6천만원에 거래가 이뤄진다. 남구 도화동 신축빌라 매매와 숭의동, 용현동 현장은 1억3천~2억3천만원 주안동 신축빌라 분양은 1억4천~2억5천만원, 학익동 신축빌라 매매는 1억4천~1억6천만원 선에 거래된다.

 

 

 

기사원문 : http://www.kgdm.co.kr/news/articleView.html?idxno=7157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