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네이버 아이디 로그인
간편회원은 볼 수 없습니다.
회원정보를 입력해주세요.

회원정보 수정

뉴스 및 언론보도

[테크월드] ‘빌라몰’ 지역별 신축빌라 전문가들이 직접 중개해 신뢰도↑

  • 신축빌라,신축빌라분양,신축빌라매매,빌라,빌라분양,빌라매매,신축빌라전세,빌라전세

[테크월드=방제일 기자] 복잡한 삶을 살아가고 있는 현대인들은 스트레스에 올바르게 대처하지 못하는 이들이 많다. 스트레스를 해소하기 위해서는 휴식이 가장 중요한 요소라 할 수 있는데, 휴식을 올바르게 취하기 위해선 주거품질이 중요하다.


최근 신축빌라는 주거양식들 중에서 눈에 띄게 수요가 증가하고 있는 추세다. 넓은 테라스나 복층빌라 등 다채로운 구조를 갖추고 있어 육아, 휴식, 업무 등 공간을 분리하기 편리하고 가전제품들이 기본옵션으로 포함되어 있는 곳들이 많아 인기다.


이러한 가운데, ‘빌라몰’이 정직한 정보와 믿을 수 있는 투명한 중개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 주목받고 있다.


수요자가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상담을 받을 수 있도록 150여명의 지역별 전문 담당자가 항시 대기 중에 있다. 1:1 고객 맞춤 상담서비스 및 무료 빌라투어 서비스를 제공해 2019 소비자가 뽑은 소비자만족 대상 주택분양부문에 선정됐다.


또한 빌라 전세 및 신축빌라 매매를 앞둔 수요자들을 위해 서울 및 인천 등 신축빌라 시세를 알려왔다.


빌라몰이 공개한 서울빌라 매매표에 따르면 서울시 지역의 신축빌라 시세는 서울 강동구 지역 신축빌라 시세는 전용면적 33~76㎡(방3욕실1~2)를 기준으로 길동과 성내동 현장이 3억2천~4억2천만원 선에 거래되고 있으며, 암사동 신축빌라 매매는 2억4천~3억1천만원, 천호동 신축빌라 분양은 2억8천~3억8천만원 선에 거래된다.
 

부천시 신축빌라 시세는 심곡본동, 소사본동(소사역) 신축빌라 분양은 1억7천~3억6천만원 선에 거래된다. 오정동, 고강동 신축빌라 매매는 2억~3억1천만원 선, 중동, 상동, 송내동 신축빌라 현장은 2억~3억6천만원 선에 거래된다. 여월동, 춘의동, 원미동 신축빌라 매매는 2억~3억8천만원 선에 거래되고 있으며 역곡동, 괴안동(역곡역) 신축빌라 분양은 17,800만원~29,900만원에 거래되고 있다.


인천시 지역 신축빌라 시세는 남동구 구월동 신축빌라 분양과 만수동, 간석동 현장은 1억4천~2억8천만원, 서창동과 도림동 신축빌라 매매 현장은 1억6천~2억6천만원에 거래가 이뤄진다. 남구 도화동 신축빌라 매매와 숭의동, 용현동 현장은 1억3천~2억3천만원 주안동 신축빌라 분양은 1억4천~2억5천만원, 학익동 신축빌라 매매는 1억4천~1억6천만원 선에 거래된다.
 

 

 

 

기사원문 : http://www.epnc.co.kr/news/articleView.html?idxno=1043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