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네이버 아이디 로그인
간편회원은 볼 수 없습니다.
회원정보를 입력해주세요.

회원정보 수정

뉴스 및 언론보도

[지이코노미] 빌라몰, 믿을만한 업체와 신축빌라 계약을 진행해야 안전해

  • 신축빌라,신축빌라분양,신축빌라매매,빌라,빌라분양,빌라매매,신축빌라전세,빌라전세

과거 신축빌라를 주거지로 선택하는 경우는 대부분 아파트에 입주할 주거비용을 마련하지 못한 이들이 주를 이뤘다. 최근에는 복층빌라를 필두로 다양한 요인들이 수요자의 마음을 사로잡아 신축빌라 매매 및 빌라 전세가 선호되고 있다.


이에 따라 신축빌라의 인기는 끝을 모르고 높아지고 있는 상황인데, 하지만 중개업체들의 과열 경쟁 및 무책임한 책임회피 등으로 인해 일부 수요자들은 피해를 입고 있다.


이와 관련하여 신축빌라 중개업체 ‘빌라몰’의 이승일 대표는 “대표는 “근래에 지어지는 곳들은 대부분 대형병원이나 주요학군에 위치하거나 지하철역 인근에 지어지는 등 입지조건들이 과거에 비해 우수하다.”라며 “거래량이 급증한 이후로 부실시공과 같은 문제들로 인한 피해사례들도 급증하고 있는 추세다.”라고 전했다.


이어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선 믿을만한 업체를 통해 계약을 진행하는 것이 중요하다.”라고 설명했다.


한편 빌라몰은 150여명의 지역별 신축빌라 전문가가 직접 확인한 실매물만을 중개하고 있는 곳으로 365일 24시간 간편하게 상담이 가능하다. 수요자들은 언제든지 개인의 여건, 니즈 등을 반영한 신축빌라들을 만나볼 수 있어 2019년 소비자가 뽑은 소비자만족대상에 서비스브랜드 주택분양부문에 선정된 바 있다.


또한, 수요자들의 안전한 계약을 위해 서울신축빌라매매 시세표 등을 공개해왔다. 내용에 따르면 서울시 지역의 신축빌라 시세는 구로구 지역 신축빌라 시세는 전용면적 33~60㎡(방3욕실1~2)를 기준으로 개봉동 신축빌라 매매와 고척동 신축빌라 분양과 오류동, 구로동 신축빌라 매매는 2억1천~3억1천만원 선에 거래된다. 금천구 지역 신축빌라 시세는 독산동과 시흥동 신축빌라 분양이 2억2천~3억8천만원 선에 거래되고 있으며, 가산동 신축빌라 매매는 2억6천~2억8천만원 선에 거래된다. 거래가 이뤄지고 있다.


부천시 신축빌라 시세는 심곡본동, 소사본동(소사역) 신축빌라 분양은 1억7천~3억6천만원 선에 거래된다. 오정동, 고강동 신축빌라 매매는 2억~3억1천만원 선, 중동, 상동, 송내동 신축빌라 현장은 2억~3억6천만원 선에 거래된다. 여월동, 춘의동, 원미동 신축빌라 매매는 2억~3억8천만원 선에 거래되고 있으며 역곡동, 괴안동(역곡역) 신축빌라 분양은 17,800만원~29,900만원에 거래되고 있다.


인천시 지역 신축빌라 시세는 남동구 구월동 신축빌라 분양과 만수동, 간석동 현장은 1억4천~2억8천만원, 서창동과 도림동 신축빌라 매매 현장은 1억6천~2억6천만원에 거래가 이뤄진다. 남구 도화동 신축빌라 매매와 숭의동, 용현동 현장은 1억3천~2억3천만원 주안동 신축빌라 분양은 1억4천~2억5천만원, 학익동 신축빌라 매매는 1억4천~1억6천만원 선에 거래된다.

 

 

 

기사원문 : http://www.geconomy.co.kr/news/articleView.html?idxno=189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