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네이버 아이디 로그인
간편회원은 볼 수 없습니다.
회원정보를 입력해주세요.

회원정보 수정

뉴스 및 언론보도

[테크월드] 빌라몰, 신축빌라 수요자를 위한 각종 서비스를 펼쳐

  • 신축빌라,신축빌라분양,신축빌라매매,빌라,빌라분양,빌라매매,신축빌라전세,빌라전세

[테크월드=방제일 기자] 신축빌라는 발코니나 테라스를 포함하고 있으며, 대부분 복층빌라들로 지어지고 있다. 이 때 서비스면적으로 부여되는 복층 공간은 용도에 맞게 사용이 가능해 젊은 세대를 필두로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다.


아파트에 비해 합리적인 가격대가 책정되어 있다는 점과 가구나 전자제품들을 기본옵션으로 제공하고 있다는 점도 신축빌라의 인기요인 중 하나다.


매년마다 신축빌라 매매 및 빌라 전세 계약의 수요는 꾸준히 늘어나고 있는 추세인데, 피해사례도 함께 증가하고 있어 주의해야 한다. 안전한 계약을 위해선 믿을만한 업체를 이용해 계약을 체결해야 한다.


이러한 가운데, 믿을만한 신축빌라 중개업체 ‘빌라몰’가 다년간의 실매물 중개로 수요자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수도권 전 지역의 신축빌라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으며, 공식 홈페이지에 시세들을 게시하고 있다. 아울러 1:1 고객 맞춤 상담서비스 및 무료 빌라투어 서비스를 통해 호평받아 2019 소비자가 뽑은 소비자만족 대상 주택분양부문에 선정된 바 있다.


또한 서울빌라매매 등을 희망하는 이들을 위해 서울 및 수도권 인근의 신축빌라 시세들을 알려왔다.


빌라몰이 공개한 광진구 신축빌라 매매는 2억4천~4억4천만원선에 거래가 진행되고 있으며, 중랑구 지역 신축빌라 시세는 전용면적 43~56㎡(방3욕실1~2)를 기준으로 망우동과 묵동 신축빌라 분양과 신내동 현장이 2억2천~2억9천만원, 면목동과 중화동 신축빌라 매매가 2억2천~3억3천만원, 상봉동 신축빌라 분양은 2억4천~3억5천만원에 이뤄진다.


노원구 신축빌라 분양은 2억~4억9천만원에 거래가 진행되고 있으며, 동대문구 신축빌라 분양은 동대문구 2억2천~3억7천만원에 거래되고 있다. 성북구 신축빌라 매매는 2억2천~3억7천만원에 거래가 이뤄지고 있다.
 

일산 지역 신축빌라 시세는 전용면적 40~86㎡(방3욕실2)를 기준으로 덕이동과 성석동 신축빌라 분양과 가좌동 현장이 1억4천~2억7천만원, 식사동 신축빌라 분양과 풍동 신축빌라 매매와 대화동 현장이 2억~3억4천만원, 사리현동 신축빌라 분양과 중산동 현장이 1억~2억 4천만원에 거래가 이뤄진다.

 

 

 

기사원문 : http://www.epnc.co.kr/news/articleView.html?idxno=1049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