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네이버 아이디 로그인
간편회원은 볼 수 없습니다.
회원정보를 입력해주세요.

회원정보 수정

보기

김포시 통진읍 3룸 계약후기

  • 신축빌라,신축빌라분양,신축빌라매매,빌라,빌라분양,빌라매매

 
안녕하십니까! 빌라몰의 열정맨 성예찬 팀장입니다!
 
 
오늘 들려드릴 계약 후기는 김포시 통진읍에 있는 신축빌라 3룸 계약후기 입니다!
저희 고객님의 경우에는 김포시 고촌 쪽 2룸에 다가구 주택에 전세로 거주하시다가 이제 제대하시는 아드님과 행복한 보금자리를 마련하고자 저희 빌라몰로 의뢰를 해주셨습니다.
 
 
상담 시 중점적으로 보시는 부분은 아드님께서 제대 후 취직할 곳이 서울 강서구 쪽으로 출퇴근이 용이한 곳, 고객님께서는 자차로 출근하셔서 고속도로로 진입하기 편리한 위치를 원하셨습니다. 한 층에 2가구만 있는 쾌적한 복도와 조망과 채광이 좋은 높은 층을 선호하셨습니다.
 
 
추려드린 매물을 소개해 드리고 계약하신 현장은!!
김포 대로에 진입하기 좋으며 통진 나들목이 멀지 않아 고속도로 진출입이 용이해 자차로 이동하는 경우 쉽게 오갈 수 있는 교통 환경을 갖추고 있습니다.
공기도 좋고, 조용한 주거환경을 가진 동네가 여유롭게 지내실 수 있을 거 같다며 마음에 들어 하셨습니다. 재래시장이 가깝고 5일장도 선다고 하니 굉장히 흥미로워 하셨습니다날짜에 맞춰 장을 보러 가는 것도 즐겁겠죠?! 서울 인근에 찾기 힘든 5일장을요~^^
 
 
실내 구조는 실평수 24으로 방 3개와 욕실 2개의 구조에 넓은 다용도실이 있어 공간 활용성이 좋은 현장입니다. 거실에 들어서자마자 푸른 조경들이 보이는 멋진 뷰를 가지고 있었습니다. 4인용 소파를 두기에도 충분하게 넓고 잘빠진 거실 구조를 갖추고 있으며 주방은 거실과 마주 보는 구조와 주방 옆으로 다용도실이 넓게 있어서 짐 보관이나 공간을 효율성 있게 쓸 수 있는 공간이 있습니다.
특히 이 현장은 욕실이 넓게 잘빠져 샤워부스도 설치된 구조라 그 부분을 마음에 들어 하셨습니다. 현장 주변에 개인 텃밭을 세대별로 5평 정도 서비스 공간으로 드리는데 고객님께서 벌써 무엇을 심으며 소소하게 취미거리를 하실지 설레여 하시는게 흐뭇하네요^^
공기 좋은 숲세권과 아파트와 학교를 품고 있어 주거 환경이 잘 갖춰진 통진읍 현장!!
 
 
저를 믿고 계약하신 고객님 정말 감사드립니다!
입주 시까지 대출, 진행사항을 모니터링하면서 안전하게 입주하실 수 있게 신경 쓰겠습니다.
 
 
언제나 온 힘과 열정을 다해 일하겠습니다. 빌라몰 성예찬 팀장
 

댓글 남기기

카테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