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네이버 아이디 로그인
간편회원은 볼 수 없습니다.
회원정보를 입력해주세요.

회원정보 수정

보기

인천시 구월동 3룸 계약후기

  • 신축빌라,신축빌라분양,신축빌라매매,빌라,빌라분양,빌라매매

 
안녕하십니까!
행복한 주거의 가치를 선물하는 빌라몰 고소라 팀장입니다^^
 
오늘 들려드릴 계약 후기는 인천시 구월동에 3룸을 계약하신 훈남의 고객님이셨습니다.
인천시 남동구 쪽에서 사업을 하시며 아직 결혼 계획은 없으시지만 훗날을 생각하여 3룸을 계약하신 고객님이십니다.
 
상담 시 원하시는 조건은 인테리어 부분을 굉장히 신경 쓰셨습니다^^
그리고 맛집이나 마트 등 생활 인프라가 편리한 곳과 주차공간이 쾌적한 곳을 선호하셨습니다.
 
사업체를 운영하셔서 인지 꼼꼼하시고 보시는 안목 또한 훌륭하셨습니다.
고객님께서 계약하신 현장은 2개동 20세대 전 세대 3룸으로 이루어진 현장으로 100%의 주차공간과 주차 차단기도 설치되어 있어 입주민만 주차하실 수 있는 관리가 되는 주차 공간입니다. 주변에는 다양한 도로가 인접하여 이동하기 수월하고 주택가에 위치하여 매우 쾌적합니다. 다양한 주거 인프라는 물론 복지센터, 소방서 등 관공서도 가까워서 좋은 위치 있고 같은 지역 주변 신축빌라 대비해서 분양가도 상당히 좋았습니다.
세탁소, 편의점, 은행, 중소형 마트 등이 주변에 있고 식당가들도 눈에 띄어 외식하기에도 수월한 위치에 있습니다. 모래내시장 인접이라 혼자 거주하시는 고객님도 반찬 사실 때 편리하시겠죠?!
 
내부는 고급 마감재로 바닥은 대리석 느낌의 폴리싱 타일로 마감이 되어 있고 깨끗하고 환한 인테리어가 돋보였습니다. 특히 이 현장은 조명계획이 잘 되어있어 천정 라인으로 매립된 보조 등과 채광량이 합쳐져서 늦은 오후에도 항상 밝은 거실 생활이 용이하고 깔끔하고 세련된 전체 분위기가 연출됩니다.
거실의 양 벽면의 구성이 3-4인의 가족이나 조금 넓은 평수의 신혼집을 구하고 있는 신혼부부에게도 안성맞춤인 현장입니다! 실평수가 25평 정도로 주변지역 시세 대비 가성비가 훌륭한 현장입니다.
 
훈남 고객님!! 이쁜 집에서 행복하시고 사업도 번창하시길 바랍니다.
믿고 계약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24시간 상담 가능!! 언제나 신뢰를 바탕으로 일하겠습니다!
빌라몰 고소라 팀장

 

댓글 남기기

카테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