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네이버 아이디 로그인
간편회원은 볼 수 없습니다.
회원정보를 입력해주세요.

회원정보 수정

보기

평택시 서정동 3룸 계약후기

  • 신축빌라,신축빌라분양,신축빌라매매,빌라,빌라분양,빌라매매

 
안녕하십니까!!
믿음과 열정의 아이콘 빌라몰의 이민규 팀장입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고객은 평택시 서정동에 내 집을 마련하신 고객이십니다.
 
오늘의 고객님께서는 결혼하신지 7개월 차 신혼부부 고객님입니다!
결혼 전 기존의 남편분의 월세집에 살림을 합쳐서 지내오시다가 자녀분 계획과 월세 나가는게 아깝고 마침 계약이 만료되어 두 분이 상의 끝에 신혼집 마련을 위해 저희 발라몰로 문의를 주셨습니다.
 
고객님께서 요구하셨던 내용은 출퇴근 때문에 역세권을 선호하셨으며 신혼집에 맞게 이쁜 인테리어를 선호하셨습니다. 그리고 조용한 주택가를 원하셨습니다.
이러한 요청사항에 맞춰 매물들을 꼼꼼히 준비하였고 미팅을 진행해 드렸습니다여러 현장 중 고객님께서 계약하신 현장은 아파트식으로 지어진 10층 건물의 고층을 마음에 들어 하셨고 내부와 주변 환경 등을 잘 살펴보시고 계약해 주셨습니다.
 
 
위 현장은 1개동으로 지하 1(주차장)부터 지상 10층으로 18세대 실평수 25평의 3룸 신축현장으로 고객님분들과 같은 젊은 고객분들께 인기가 많은 현장입니다.
 
송탄역을 도보 8분 이내로 버스정류장도 도보 4분 내에 위치하고 있고 대중교통 이용이 아주 편리한 위치에 있고 교통뿐만 아니라 지장초등학교 도보 1, ,고등학교도 도보로 이용 가능한 학세권이 있습니다. 추후 자녀분들 계획하실 때에도 만족스러우실 거 같습니다^^ 주변은 아파트 대단지로 이루어져 있어 아파트 상권을 같이 이용하여 생활에 필요한 편의시설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교통, 교육, 인프라를 모두 갖춘 현장이라 모든 조건에서 만족해 하셨습니다.
 
내부는 전체적인 화이트톤의 웨인스코팅, 헤링본 강마루의 세련된 인테리어가 감각적이게 잘 어우러진 집이고 욕실 또한 전체적으로 마블 타일로 시공되어 있고 수전도 골드 컬러와 블랙으로 설치되어 있어 전체적으로 고급스러운 느낌이었습니다. 가장 마음에 들어 하시는 부분이 전체적인 구조와 세련된 인테리어를 가장 마음에 들어 하셨습니다!
현장 주변이 쾌적하고 조용하며 조망권을 해치지 않는 8층 고층을 선택하셔서 해도 잘 들고 탁 트인 뷰가 멋진 층입니다.
오픈한지 얼마 안 된 현장이어서 고객님의 빠른 결정으로 로열층에 가장 좋은 구조를 선택하실 수 있었습니다^^
 
언제나 사랑이 넘치는 가정을 이루시길 바랍니다^^
 
 
언제나 믿음과 열정으로 일하는 빌라몰의 이민규 팀장이 되겠습니다!
 

 

댓글 남기기

카테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