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네이버 아이디 로그인
간편회원은 볼 수 없습니다.
회원정보를 입력해주세요.

회원정보 수정

보기

중구 장충동 3룸 계약후기

  • 신축빌라,신축빌라분양,신축빌라매매,빌라,빌라분양,빌라매매

 
안녕하십니까!! 빌라몰의 열정맨 성예찬 팀장입니다!
 
 
오늘 들려드릴 계약 후기는 중구 장충동에 위치한 3룸을 계약하신 고객님의 후기입니다!
좋은 기운이 넘치는 우리 고객님의 가족 구성원은 남편분과 고객님까지 2인이시며결혼은 내년 초이지만 먼저 신혼집 마련을 위해 저희 빌라몰로 연락을 주셨다고 합니다.
 
 
남편분께는 자차를 소유 중이시지만 고객님께서는 아직 차가 없으시기 때문에 교통의 핵심인 지하철역과 다양한 노선의 버스가 다니는 위치를 선호하셨으며, 집안의 분위기를 밝게 해줄 남향집의 채광 좋은 집! 주변을 산책할 수 있는 공원이 가까운 집을 선호하셨습니다!
 
 
두 분과 충분한 대화로 얻은 정보와 실입주 금액을 토대로 원하시는 사항들에 맞는 다양하고 가치 있는 매물을 소개해드렸고 고객님께서는 잔여 1세대가 대출문제로 해약된 매물이 나와 선택해 주셨습니다. 장충동에 선택해 주신 현장은 장충동에 신축빌라 매물이 귀하기도 하지만 무려 5개의 2, 3, 4, 5, 6호선 지하철까지 3~7분의 도보로 충분히 가실 수 있는 최적의 입지조건을 갖추고 있습니다. 나중에 집을 파실 때 아주 유리한 조건을 가지고 있는 현장입니다.
 
내부 평수는 실평수 22평으로 방 3개와 욕실 2개로 에어컨은 기본 옵션으로 설치되어 있으며 반듯한 구조의 호불호가 없는 집입니다. 인테리어는 크게 화려하거나 세련되게 꾸밈은 없지만 구조나 주변 시세 가격대비 장충동이라는 귀한 매물의 위치만으로도 만족해하셨습니다. 집을 보실 때는 인테리어도 중요하지만 구조와 위치가 가장 중요한 선택지이기도 합니다.
 
좋은 집 소개해 주셔서 감사하다고 고생한다고 응원해 주신 고객님께 최고의 가치를 지닌 집을 소개해 드릴 수 있어서 너무나 뿌듯했고 보람찼습니다!
 
 
 
 
언제나 온 힘과 열정을 다해 일하겠습니다. 빌라몰 성예찬 팀장
 

 

댓글 남기기

카테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