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네이버 아이디 로그인
간편회원은 볼 수 없습니다.
회원정보를 입력해주세요.

회원정보 수정

보기

중랑구 중화동 3룸 계약후기

  • 신축빌라,신축빌라분양,신축빌라매매,빌라,빌라분양,빌라매매

 
안녕하십니까!! 빌라몰의 열정의 원더우먼 정수희 팀장입니다!
 
 
제가 일할 때 너무 열정적으로 매물을 찾아드린다하여 동료분들이 지어주신 애칭입니다^^
저희 빌라몰에는 열정가득하신 분들이 많은데 부끄럽네요.
요 며칠 비가 와 기온이 많이 떨어져 쌀쌀한데 빌라몰 고객님들 감기 조심하세요!
 
오늘 들려드릴 저희 고객님은 중랑구 중화동에 3룸을 계약하신 고객님이십니다4인 가족이신데 따님은 독립을 하셨고 3인이 거주하실 곳으로 중랑구 면목동에 전세를 사시다가 전세 만기가 되어 매매를 하고자 저희 빌라몰로 문의하셨습니다.
 
유선 상담 시 너무 밝고 상냥하신 고객님 목소리 들으니 저의 에너지가 뿜뿜하면서^^ 마음에 드는 집을 제가 꼭!! 찾아드리고 싶었습니다.
 
 
저희 고객님께서 원하시는 조건은~^^
 
1. 요리를 즐겨 하셔서 주방이 구조, 수납, 주방 창이 있는 곳
 
2. 재래시장이 가까운 곳
 
3. 남편분 주차가 편한 곳 / 일렬 주차
 
4. 평수가 넓은 곳
 
 
이렇게 크게 4가지의 조건을 말씀해 주셨고 위에 조건들을 토대로 매물을 추리고 미팅을 진행하였습니다. 미팅을 6시간가량 진행했는데 시간 가는 줄 모르고 밝고 유쾌하신 고객님 덕분에 너무 신나게 매물을 소개해 드렸습니다.
 
 
그리하여 선택하신 중화동 3룸 현장은!!
단지형으로 이루어진 현장이며 지하철 7호선 중화역을 5분 이내로 빠르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해당 역을 통해 강남까지 단 20분대로 닿을 수 있는 우수한 교통 환경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그러한 장점 때문에 관심과 집중을 받고 있습니다! 또한 상봉 이마트를 시작으로 하여 상봉 터미널, 엔터식스, 코스트코, 홈플러스 등 쇼핑 생활과 문화생활을 한 번에 이용이 가능한 다채로운 주거 편의 시설들도 구축되어 있습니다. 또 조건 중 재래시장인 태릉시장도 바로 앞에 도보로 이용하실 수 있는 거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현장은 전 세대 3룸에, 실평수가 24~27평까지 다양한 평수와 구조를 가지고 있으며, 단지형으로 이루어져 있고 주차도 세대당 1대로 쾌적하며 겹주차가 아니니 일렬 주차로 만족해하셨습니다. 엘리베이터도 13인승으로 넓으며, 내부도 고급 마감재로 꼼꼼하게 공사된 현장입니다^^
 
저와 충분히 교감하시며 저를 많이 믿어주시고 따라와 주신 고객님!!
새로운 집과 함께 더욱 밝은 미래와 함께 하시길 바랍니다^^
 
 
 
 
언제나 내 집과 같은 마음으로 최선을 다해 진행해 드리는 빌라몰의 정수희 팀장입니다.
 

 

댓글 남기기

카테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