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네이버 아이디 로그인
간편회원은 볼 수 없습니다.
회원정보를 입력해주세요.

회원정보 수정

보기

강서구 공항동 2룸 계약후기

  • 신축빌라,신축빌라분양,신축빌라매매,빌라,빌라분양,빌라매매

 
안녕하십니까!
빌라몰의 열정맨 성예찬 팀장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고객님께서는 귀여운 반려묘와 한 가정을 이루고 계시는 1인 가정이시며, 가양동에 전세로 9년 정도 거주하시다가 전세 만기로 내 집을 마련하고자 저희 빌라몰로 상담을 의뢰해 주셨습니다!!
 
 
전화상담으로 고객님께서 원하시는 부분은 현재 공항 근처에 직장이시라 자차 이용으로 멀지 않은 곳을 원하셨고, 주차 또한 편리한 곳!! 반려묘가 있어 밝은 정남향의 집으로 볕이 좋고 2룸이어도 구조와 평형대가 좋은 곳을 원하셨습니다.
 
 
여러 현장 중 고객님께서 선택하신 곳은 강서구 공항동에 위치한 신축 2룸입니다자차를 이용하셔도 역세권은 집값의 중요한 요인으로 5호선 송정역과 9호선 공항시장역 두 군대 지하철을 도보로 갈수 있는 더블역세권에 위치해 있어서 지하철 이용이 편리하고 집 앞에 버스 정류장도 있어서 대중교통을 이용하시기에도 최적의 입지 조건을 갖추고 있습니다.
생활 인프라와 상권이 잘 형성되어 있고, 학군도 가까운 곳에 밀집되어 있어 교육 환경도 뛰어난 현장입니다. 조용하고 쾌적한 주택가에 자리 잡고 있어 반려묘와 조용하게 거주하기에 좋고, 주차공간 또한 일렬 주차로 80% 이상 주차공간이 나와 만족해하셨습니다.
 
내부 2룸은 풀옵션으로 시스템에어컨, 빌트인 냉장고 설치로 공간 활용도가 높았습니다.
마침 대출 해약세대가 있어 로열층은 6층 중 4층을 선택하실 수 있었는데 전 세대가 정남향이라 밝지만 특히 계약하신 4층은 탁 트인 뷰와 밝은 거실로 채광량이 풍부 했습니다.
군더더기 없는 화이트&그레이 톤으로 차분한 분위기를 연출했는데 싱크대도 일자형으로 답답함 없이 효율적으로 동선을 고려하였고 주방과 거실이 오픈형이라 2룸임에도 불구하고 넓어 보였습니다.
 
고객님께 최고의 가치를 지닌 집을 소개해 드릴 수 있어서 너무나 뿌듯했고 보람찼습니다!
 
 
언제나 온 힘과 열정을 다해 일하겠습니다. 빌라몰 성예찬
 

 

댓글 남기기

카테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