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네이버 아이디 로그인
간편회원은 볼 수 없습니다.
회원정보를 입력해주세요.

회원정보 수정

보기

인천시 주안동 4룸 복층 계약후기

  • 신축빌라,신축빌라분양,신축빌라매매,빌라,빌라분양,빌라매매

 
안녕하십니까!
빌라몰의 우영하 팀장입니다.
 
오늘 계약 후기는 인천시 주안동에 내 집을 마련하신 고객님의 계약 후기입니다.
 
상담시 고객님께서 원하시는 조건들은~!!
 
1. 세대 합가로 넓은 4룸의 복층형 구조
 
2. 교통이 편리한 곳
 
3. 도보로 초등학교 통학 가능한 위치
 
 
이렇게 크게 3가지의 조건들을 원하셨습니다.
가장 중요한 건 세대 합가로 방 4개 이상의 큰 평형대를 찾으셨습니다.
 
상담 후 꼼꼼하게 매물을 추리고 조건에 맞는 현장들을 추려 보여드렸습니다.
다행히 두 가족이라 의견이 서로 엇갈리는 현장도 있었는데 계약하신 현장은 두 가족 모두 마음에 들어 하신 현장입니다.
 
 
계약하신 주안동에 위치한 4룸 복층형은 인천 2호선 시민공원역을 걸어서 5분 거리에 위치해 있으며, GTX-B노선 예정역인 인천시청역을 두정거장 거리로 이용할 수 있어 서울로의 접근성이 더욱 좋아지고 앞으로도 교통 편의성이 더욱 좋아질 거라 예상되는 현장입니다.
주변으로는 용남시장과 주안 자유시장이 있어 어머님께서 좋아하셨고 주안역 인프라를 누릴 수 있고 주안초등학교가 도보로 7분 거리에 있어 최적의 위치를 자랑합니다또한 인근에 넓은 수봉공원이 있어 오늘 같이 날씨가 좋은 날 산책하시기 너무 좋죠^^
 
내부는 5층에 단, 2세대만 있는 4룸의 복층형 구조로 방 4, 욕실 2, 베란다 1, 테라스로 갖추어진 구조입니다. 복층은 크게 원룸 형태로 자녀분 놀이방이나 공부방으로 쓰실 계획이라고 하십니다^^
복층 구조이다 보니 층간 소음의 걱정이 없어 자녀분이 마음껏 뛰어놀 수도 있고 뷰가 좋은 넓은 테라스에서 바비큐 파티나 물놀이도 즐길 수 있으니 공간 활용적인 면에서도 너무 좋습니다.
거실과 주방은 오픈형 구조로 넓은 평수가 더 넓어 보였습니다.
실평수 32평으로 방들도 큼직하게 나왔고 주변 시세보다 저렴하게 나와 다 둘러보시고 여러 가지 비교하셨을 때 이 현장을 선택하셨습니다!
 
 
세대 합가라는 쉽지 않은 결정을 하시고 집 보러 다니시며 고생도 많이 하셨다고 하셨는데 마음에 쏙 드는 드림 하우스를 찾아드려 저 또한 너무 뿌듯합니다^^
 
드림 하우스에서 특별한 추억 만드시며 행복하시길 바랍니다.
 
 
 
 
언제나 고객님과 시작과 끝을 같이하는 빌라몰 우영하 팀장입니다.
 

 

댓글 남기기

카테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