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네이버 아이디 로그인
간편회원은 볼 수 없습니다.
회원정보를 입력해주세요.

회원정보 수정

보기

광주시 신현리 3룸 계약후기

  • 신축빌라,신축빌라분양,신축빌라매매,빌라,빌라분양,빌라매매

 
안녕하십니까!
같이의 가치를 아는 빌라몰의 최재학 팀장입니다^^
 
 
오늘 저와 같이 빌라 투어를 통해 새로운 보금자리를 계약하신 고객님은 광주시 신현리에 3룸을 계약하신 고객님입니다.
고객님께서는 4인 가족으로 3룸을 원하셨고 성남에 거주하셨는데 재개발 지역으로 이사를 하셔야 하는 상황이었습니다.
요즘 성남지역 매물이 귀하고 금액이 많이 올라 광주지역까지 알아봐달라고 하셨고, 성남지역과 광주지역에 조건에 맞는 매물들로 추려 미팅을 진행하였습니다.
 
 
고객님께서 계약하신 현장은 광주 신현리 지역으로 결정하셨고 성남지역에 대비해 금액도 저렴하고 집 컨디션과 퀄리티도 좋고 대출 부분도 조건이 더 좋아 광주 지역을 선택하셨습니다.
선택하신 현장은 강남 300CC 라인으로 자연경관이 좋고 각종 맛집부터 마트 3곳과 다양한 생활 인프라를 모두 도보로 이용할 수 있고 버스정류장도 도보 3분 거리로 분당 서현까지 쉽게 이동이 가능한 곳입니다.
4개 동의 단지형으로 이루어진 곳이라 주차공간은 1세대당 2대 정도 가능하여 쾌적함을 자랑합니다^^
 
3개와 욕실 2개로 실평수는 31평으로 나와 4인 가족이 충분히 여유롭게 생활하실 수 있는 보금자리로 최상이었습니다.
내부는 화이트와 베이지 톤의 차분한 색감의 인테리어로 안정적이고 거실도 탁 트인 뷰가 인상적이며 밝고 채광이 가득했습니다.
주방은 거실과 일체형으로 벽면을 따라 수납공간이 많으며, 냉장고 자리도 2대가 들어갈 수 있게 설계되어 넉넉한 크기를 자랑합니다. 주방 옆에 마련된 다용도실은 동선도 편리하며 2구 가스레인지와 보조주방이 설치되어 있고 공간도 넓어 세탁기와 건조기 등 가전이 들어가기에도 충분합니다. 사모님께서 특히 주방 부분을 마음에 들어 하셨네요^^
 
성남 지역과 광주 지역으로 고민이 많으셨는데, 빠른 결정으로 신현리에 귀한 위치의 현장, 로열층과 남향을 선택하실 수 있었습니다.
 
광주 신현리 최고의 현장!! 저를 믿고 계약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오늘의 고객님을 위해 저희 빌라몰 법무팀을 통하여 대출에서 입주까지 걱정하시는 일이 업도록 깔끔하게 진행하겠습니다!
 
빌라몰 최재학 팀장

 

댓글 남기기

카테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