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네이버 아이디 로그인
간편회원은 볼 수 없습니다.
회원정보를 입력해주세요.

회원정보 수정

보기

오산시 수청동 3룸 계약후기

  • 신축빌라,신축빌라분양,신축빌라매매,빌라,빌라분양,빌라매매

 
안녕하십니까!
믿음과 열정의 아이콘 빌라몰의 이민규 팀장입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고객은 오산시 수청동에 내 집을 마련하신 고객이십니다.
 
오늘 고객님께서는 오산시에 신혼집을 마련하셔서 쭉 사시다가 커가는 자녀와 둘째 계획으로 2룸에서 3룸으로 이사를 결정하시고 저희 빌라몰로 문의를 주셨습니다.
 
고객님께서 요구하셨던 내용은 3룸으로 결정하신 만큼 방 3개의 넓은 거실을 원하셨습니다다양한 인프라를 누릴 수 있는 곳과 학군 밀집 지역을 선호하셨습니다.
이러한 요청사항에 맞춰 미팅을 진행해 드렸고 여러 현장 중 고객님께서 계약하신 현장은 세교신도시 생활권으로 주변 환경과 내부를 꼼꼼히 살펴보시고 계약하셨습니다.
 
위 현장은 1호선 오산대역을 도보 5분 거리로 이용이 가능해 지하철 이용이 편리한 위치에 있으며 물향기수목원이나 문헌근린곤원 등 주변에 공원과 녹지도 풍부해 가족들과 여가를 보내기에도 좋은 환경입니다.
세교신도시 생활권으로 신도시의 다양한 생활, 편의 시설을 도보로 이용이 가능한 위치입니다. 현장 주변으로는 수청초등학교와 어린이집이 도보 5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고 병원이나 마트 등도 도보로 가능한 생활권이라 인기가 좋은 위치이죠^^
 
내부도 마음에 들어 하셨는데 전체적으로 화이트톤의 인테리어로 고급스러운 포쉐린타일로 바닥재가 마감되었고 시스템에어컨이나 다양한 옵션으로 추가 비용 지출이 적게 들어가는 장점도 있습니다. 실평수는 27평으로 자녀분들이 커서 각방을 주기에도 방들 사이즈가 모두 크고 주방과 거실이 오픈 형태로 널찍하고 시원해 보였습니다.
안방에는 파우더룸 겸 붙박이장이 옵션으로 공간 활용과 수납도 우수합니다.
 
전반적으로 미팅하시는 내내 분위기가 너무 좋았고 만족해 주셔서 오랜 시간 동안 시간 가는 줄 모르고 진행해 드렸네요
계속 감사의 말씀을 전해주셨는데 저를 믿고 계약해 주신 고객님! 
제가 더 감사드립니다!! 행복하시고 행운이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언제나 믿음과 열정으로 일하는 빌라몰의 이민규 팀장이 되겠습니다!
 

 

댓글 남기기

카테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