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네이버 아이디 로그인
간편회원은 볼 수 없습니다.
회원정보를 입력해주세요.

회원정보 수정

보기

고양시 동산동 3룸 계약후기

  • 신축빌라,신축빌라분양,신축빌라매매,빌라,빌라분양,빌라매매

 
안녕하십니까! 빌라몰의 열정맨 성예찬 팀장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저희 고객님은 고양시에 오래 거주하셔서 인지 동산동 지역을 정해서 상담을 의뢰해 주셨습니다.
3인 가족으로 삼송역 부근 오래된 주택에 거주하시다가 재개발이 되면서 임시로 전세에 거주하시다가 내 집을 마련하고자 결정하셨고 동산동 지역이 창릉 신도시 옆쪽에 위치한 동네이다 보니 호재로 투자가치가 높은 곳이기 때문에 문의가 많은 곳이기도 합니다.
 
고객님께서 선택하신 고양시 동산동 신축빌라는 인근에는 동산초, 창릉초, 고양중, 동산고, 고양고 등 학군이 밀집되어 있고 스타필드와 이마트 트레이더스, 병의원과 농협, 이케아 등의 편의 시설들이 다양하게 있습니다. 3호선 삼송역은 도보로 10분 거리로 지하철 이용도 편리합니다.
 
이 현장은 5개동 4층 구조로 40세대의 현장으로 24평과 26평의 다양한 구조와 타입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고객님께서는 그중 정남향의 3릉 실평수 24평의 타입을 선택하셨는데 구조가 호불호가 없는 반듯한 구조로 채광도 좋고 거실에 들어섰을 때 밝은 집으로 인상적이었습니다. 거실에서 바라보는 조망은 숲 조망으로 굉장히 쾌적하고 상쾌했는데 고객님께서 이 부분을 상당히 마음에 들어 하셨습니다. 일조권까지 확보되어 있어서 하루 종일 밝은 내부입니다.
전체적으로 화이트톤의 인테리어로 군더더기 없고 다른 현장보다 층고가 높아 개방적이고 시원한 느낌이었습니다.
주방은 ㄷ자 동선으로 씽크가 설치되어 있어 수납도 넉넉하고 이동 동선도 편리하게 확보되어 있으며 주방 환기창도 크게 나 환기가 용이한 편입니다.
그 외 다용실 수납과 안방에 별도로 마련된 알파룸까지 이 현장의 특장점은 수납력이라 볼 수 있습니다.
 
여러 집 보시느라 힘드셨을 텐데 저를 믿고 잘 따라와 주시고 감사하다며 맛있는 점심까지 대접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믿고 계약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언제나 온 힘과 열정을 다해 일하겠습니다. 빌라몰 성예찬 팀장

 

댓글 남기기

카테고리